앨범 정보

Make This Moment

Make This Moment

공유하기

Inger Marie

앨범유형
정규앨범 , 전체 / 재즈
발매일
2008.10.07
앨범소개
2005년의 기적! 잉거 마리 보너스트랙, 리마스터링, 리팩키지로 재발매
 
2005년 어느 무명 재즈 여가수의 노래가 대한민국을 강타하였다. 'Will You Still Love Me‘로 그녀의 앨범은 2만장을 넘는 판매고를 기록하여 2005년 베스트셀러 재즈 음반으로 등극하였다. 어느덧 3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다. 그 사이 그녀는 두번째 음반 를 발표하였다. 소포모어 징크스라고 했던가 그녀의 두번째 음반은 전작만한 인기를 얻는데 실패하였고 ‘Will You Still Love Me’를 듣고 를 구매하고자 하는 팬들이 오히려 늘어나고 있었다. 2007년 10월 그녀는 노르웨이 대사관의 초청으로 한국을 방문하였고 이 곳에서 그녀에 대한 국내팬들의 너무도 뜨거운 사랑을 확인하였다. 지난 5월 잉거 마리는 데뷔작에 대한 음반 권리를 새롭게 소유하면서 전세계에 자신의 음반을 새롭게 발표할 계획을 수립하게 된다. 맨 처음으로 그녀가 떠올린 지역은 바로 한국. 자신의 음악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준 한국팬들을 떠올리며 한국에서 최초로 재발매반을 제작하였다. 특히 그녀는 일본, 홍콩, 대만을 비롯한 아시아 전지역에 대한 라이센스 권리를 한국의 발매사에게 부여하는 각별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하였다.

새롭게 재발매되는 는 크게 세가지 점에서 원음반과 차이를 보인다. 첫째 원음반에는 수록되어 있지 않은 보너스트랙이 삽입되었다. 재발매를 결심한 잉거 마리는 한국팬들을 위해 무언가 선물을 주고 싶어했고 두 차례의 걸친 일본 라이브 공연 실황을 보너스 트랙을 선물하기로 결심하였다. ‘Will You Still Love Me’와 ‘Always On My Mind’ ‘Jag vet en dejlig’ 세 곡이 라이브버전으로 새롭게 추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