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드림하이 2 OST Part.3 (KBS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2 OST Part.3 (KBS 월화드라마)

공유하기

핫펠트 (HA:TFELT)

앨범유형
싱글/EP , 드라마 / OST
발매일
2012.02.15
앨범소개

드림하이2 OST Part 3, Hello to myself공개
드림하이2 OST Part 3, 원더걸스 예은 참여
꿈과 열정, 감동을 담은 드림하이2 OST
두근두근 드림하이의 설렘을 그대로! 드림하이2 OST 전격 출시


- Part 2이어 Part 3 공개, 원더걸스 예은 작사, 작곡, 가창까지 전폭적 지원

- 드라마보다 진한 감동과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트랙 리스트


더 큰 재미와 더욱 화려한 퍼포먼스로 돌아온 드림하이2의 감동을 담은 오리지날 사운드 트랙의 Part 3가 발매됐다.


감동적인 스토리와 퍼포먼스로 2011년 아시아를 강타한 드라마 드림하이는 아시아가 주목하는 한국 엔터테인먼트계의 두 거장 박진영과 배용준의 사상 최대 프로젝트로, 전편보다 더욱 화려해진 드림하이2(Dream High2)는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며 2012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2월 6일 공개된 Part 2 'You're my star'가 음원차트 고공행진을 하며 큰 사랑을 받은데 이어 Part 3 는 원더걸스의 '예은'이 참여하여 한층 풍부해진, 얼터너티브 락 스타일의 'Hello to myself'가 수록되었다.


최근 원더걸스 정규 앨범을 통하여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예은과 그의 음악적 파트너인 작곡가 이우민은 원더걸스 정규 2집 수록곡 'G.N.O.' 와 '미인'에 이은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다.


시계추 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기타 아르페지오는 현재와 미래의 자신을 표현하는 절제된 예은의 보컬과 함께 어우러져 시간의 경계선을 허무는 몽환적 감상에 들게한다.


Hello to myself는 현재의 슬픔과 좌절을 미래의 꿈을 이룬 자신과 대화하며 막막한 현실을 희망으로 극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곡이다.

또한 꿈을 꾸는 현실과 꿈을 이룬 미래로 구성된 가사는 현재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극중 해성(강소라)의 허밍에서 시작된 이 노래는 JB 와 유진(진운)의 편곡, 그리고 해성의 작사 과정을 통해 회를 거듭하며 음악적 재미와 드라마적 요소가 결합되며 듣고 보는 양쪽의 재미를 충족하는 곡이 될 것이다.


2AM의 진운, 시스타의 효린, 티아라의 지연을 비롯해 JYP의 비밀병기 JB가 주연을 맡아 재능을 가진 돌+아이들과 신경쇠약 직전의 아이돌들이 스타 사관학교 기린예고에서 펼치는 팀배틀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진솔하게 펼쳐간다.


사랑, 꿈, 열정 그리고 희망! 드림하이2의 OST가 드라마보다 더욱 감동적인 드림하이2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