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너는 아름답다

너는 아름답다

공유하기

이은미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2.05.25
앨범소개

최근 MBC '일밤-나는 가수다 Ⅱ'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녹턴]을 열창해 시청자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는 가수 이은미가 새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총 다섯곡으로 이루어진 미니앨범으로, 수록곡 중 한 곡인 [너는 아름답다]가 온라인을 통해 발매 한다.


선공개 된 [너는 아름답다]는 이은미의 히트곡 [애인...있어요]와 [녹턴],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작곡한 스타 작곡가 윤일상이 작곡한 곡으로, 이은미가 직접 작사한 희망적인 가사가 돋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쉽지 않던 하루가 수많은 오늘이 후회더냐. 그럼 조금 기다려봐 다시 뜨거운 가슴이 될 때까지', '그 누구도 너보다 빛날 수는 없단다', '지금 너의 모습이 너여서 아름답다', '한번쯤은 몹시 흔들려 어떻게 다시 너를 찾을지 모를 때도 있겠구나'등의 가사는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가슴속에 묻어둔 상처를 보듬어주는 듯 하면서 희망을 불러일으켜주는 가사가 이은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조화를 이루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에 이은미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2년 만에 발매되는 새 앨범이다. 오랜만에 발매하는 앨범인 만큼 굉장히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그만큼 이은미의 음악적 깊이가 잘 묻어나오는 곡으로 엄선한 앨범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일밤-나는 가수다 Ⅱ'에서 노련하고 카리스마 있는 무대로 '역시 이은미'란 반응을 얻은 동시에 안정적인 진행으로 시청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은미의 새 미니앨범은 5월 내 발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