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

공유하기

이은미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2.05.25
앨범소개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이은미
[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 앨범 발매

 
- 무대 위의 카리스마 이은미, 2년 만에 공개될 앨범 수록곡
'세상에서 가장 큰 피그미''꿈', '날 속였다', '그대로' 등 온라인 공개!

- 희망적인 가사와 절절한 사랑을 담은 가사들이 이은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 이은미만의 감성과 조화 이뤄 큰 감동 선사!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이은미가 2년 만에 발표하는 새 미니앨범 '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 앨범에 실릴 따끈따끈한 다섯 곡의 신곡을 오늘(25일) 온라인을 통해 선공개한다.

   
이번에 온라인에서 공개될 노래는 타이틀곡 '세상에서 가장 큰 피그미'를 비롯해 '꿈', '날 속였다', '그대로' 등 총 4곡으로 앞서 공개된 '너는 아름답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오늘 공개될 다른 곡들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노래들은 희망적인 가사를 담은 노래 뿐만 아니라 결코 시들지 않는 사랑을 담은 노래들로 이은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감히 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이은미만의 감성이 조화를 이뤄 커다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이은미 소속사 관계자는 "2년 만에 발매되는 새 앨범 수록곡들인 만큼 이은미의 음악적 깊이와 이은미만이 전할 수 있는 메시지, 감성 등이 잘 묻어나는 곡들로 엄선했다. 굉장히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곡들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은미의 새 미니앨범 '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가 발표되자 지난 2월 출판된 이은미의 에세이『이은미, 맨발의 디바 (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도 다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이은미는 오는 6월2일과 3일, 양일간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이은미는 현재 MBC '일밤-나는 가수다 Ⅱ'의 MC를 맡아 아나운서 같이 안정적인 진행과 편안한 목소리로 호평 받고 있으며 무대 역시 한 시도 눈과 귀를 뗄 수 없는 폭발적인 가창력, 감동적이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무대 등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