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샤넬이좋아

샤넬이좋아

공유하기

코믹캡슐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2.08.24
앨범소개

나몰라패밀리에서 '코믹캡슐'로 재정비!
코믹캡슐 두 번째 앨범 [샤넬이 좋아]

 
최정상 원조 개가수(개그맨+가수), 개그맨최초 공중파 음악프로그램 1위후보, 내놓는 앨범마다 최고의 음원수익을 기록했던 나몰라패밀리 그들이 코믹캡슐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돌아왔다!


2006년 나몰라패밀리로 데뷔해 개그와 음반에서 모두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개그맨 김태환, 김경욱과 '쑥대머리'로 잘 알려진 개그맨 고장환이 코믹캡슐로 팀을 이루어 돌아왔다.


코믹캡슐은 나몰라패밀리 활동으로 충분히 입증된 음악적 가능성과, 코믹캡슐만이 할 수 있는 새로운 웃음코드가 결합된 트렌드세터 그룹으로서의 새출발을 다짐했다. 이미 그들은 첫 번째 앨범 [Collaboration]으로 세련된 클럽음악을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귀환하였고, 동명의 개그 코너에 출연하여 또한 인기를 누린 바 있다.


코믹캡슐이 두 번째로 내놓은 [샤넬이 좋아]는 세태를 풍자한 유머러스한 가사와 재치 넘치는 보컬이 특징이다.

사회적으로 수없이 이슈화되어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는 명품에 관련된 풍자적 소재로 이목을 끌고, 한편으로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가 웃음을 유발하는 등 음악과 재미를 동시에 잡아 훌륭하게 접목시키며, 최정상 개가수(개그맨+가수)의 저력을 과시한다.


작곡과 작사, 그리고 뮤직비디오의 컨셉과 의상까지 직접참여 이번음악과 뮤비를 통해 앞으로 코믹캡슐이 추구할 음악과 코미디의 세계까지 느낄 수있다.

앞으로도 가요계와 개그계, 그리고 더 나아가 문화 전체를 뒤흔드는 이슈 메이커로서의 코믹캡슐의 행보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