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Would You Be

Would You Be

공유하기

원웨이 (Oneway)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3.03.21
앨범소개

원웨이 - Would You Be

 

(-.-): 오랜만이네요 d2...어 원웨이?

ONEWAY: 네 원웨이로 돌아왔습니다.

(-.-): 그렇군요...어디보자...음... 2011년에 레이니데이즈 앨범을 내고 2년동안 별 소식이 없었는데 그동안 뭐하고 지내셨어요?

ONEWAY: 네 잠깐 서브 유닛 그룹 d2o로 활동하다가계속 TEAM ONE SOUND 라는 이름으로 작곡가 & 프로듀서로 활동하고있었습니다.

(-.-): 아 그럼 음악은 계속 하고 계셨군요?

ONEWAY: 네 당연하죠. 원웨이라는 이름 처럼 저희는 음악만 합니다.

 

(-.-): 그럼 2년만에 발표된 싱글 소개 좀 간단히부탁드릴께요.

ONEWAY: 네. 이번 'Would you be' 싱글에는 두 곡이 담겼습니다. 두 곡 전부 편안히 들을수있는 음악이구요, 아무래도 2년만에 원웨이라는 이름을 걸고 내는거라 준비하는 과정에서 부담을 많이 느꼈는데요, 막(?) 좋은 음악보단 언제든지 편하게 접할수있는 음악을 들려드려야겠다는 생각이 컸어요. 이번 타이틀 'Would you be' 는 좋아하는 여성에게 고백을 하는 내용입니다. 사운드 적인 면에서도 화려한 사운드보다 '필요한것만 있는' 어쿠스틱 사운드 위주로 갔습니다. 밤에 혼자 차에서 드라이빙 하실때 듣기 좋은 음악이라 할수있을까요?

 

(-.-): 그렇군요. 겨울이 지나고 봄도 다 됐는데 여자분들은 이거들으시고 봄타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허허

ONEWAY: 들으시면서 봄 타셨으면 좋겠습니다. 허허

(-.-): 예... 그럼 두번째 곡은?

ONEWAY: '모르죠' 라는 곡인데요, 이 곡도 이번 싱글 컨샙을 맞춰 짝 사랑 하고있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에요. 다들 봄 확 타시라고...ㅋㅋ 어찌됐던... '모르죠'는 곡이 전개가 되면서 악기가 점점 쌓이는 트랙인데요, 이것도 어쿠스틱 사운드가 많이 들어갔구요, 째즈 SWING의 느낌을 중간 중간 넣어봤습니다. 이 곡은 끝까지 들어주세요~

 

(-.-): 네 그렇군요. 알겠습니다. 그럼 활동 계획과 마지막으로 하시고 싶은 말씀있으시면 해주세요.

ONEWAY: 활동 계획은 일단 5월달에도 싱글 내려고 준비중이구요, 계속 꾸준히 싱글 내면서 미니 앨범이나 원웨이 정규앨범 2집을 만드는게 저희 목표입니다. TEAM ONE SOUND의 작곡가&프로듀서 로도 계속 활동 할 생각이구요, 초심으로 돌아가 열심히 노력하는 아티스트가 될테니 항상 응원해주세요!
ONEWAY! ONESOUND! ONELOVE!

(-.-): 네. 그럼 조만간 다시 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