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Miracle House Vol.8 (초등학생용)

Miracle House Vol.8 (초등학생용)

공유하기

키즈벤처 (KidzVenture)

앨범유형
정규앨범 , 국내CCM / CCM
발매일
2014.06.24
앨범소개
KidzVenture(키즈벤처) [Miracle House Vol.8 (초등학생용)]

2014 키즈벤쳐 8th album [Miracle House] 얼마 전부터 국내외 교회와 선교지에서 큰 반응을 이끌었던 온누리교회의 패밀리워십 키즈벤쳐의 8번째 앨범이 출시되었다.

이번 앨범의 제목 '미라클 하우스'는 6년 전에 출시한 키즈벤쳐 2집과 동일한 타이틀 '미라클 하우스'를 사용하지만 세련되고 열정적인 새로운 곡들로 더욱 업그레이드되었다.

이번 8집 앨범 '미라클 하우스'의 주제 말씀은 '사도행전'이다. 예수님이 승천하시고 오순절이 되자 마가의 다락방에 약속되었던 성령이 강림하고 초대교회가 세워지며 복음이 열방으로 퍼져나간다. 그렇게 작은 다락방이 어느새 초대교회가 되고 온 열방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는 기적이 일어난다. 

하나님의 임재가 있는 곳, 그곳이 '미라클 하우스'이며 성령 하나님이 거하시는 우리가 '미라클 하우스', 복음이 흘러가는 성령의 발걸음이 있는 곳이 바로 '미라클 하우스'이다. 그렇기에 이번 앨범은 성령의 강력한 임재, 예수의 이름으로 일어나는 놀라운 기적과 열방으로 퍼져나가는 복음을 노래했다.

이번 앨범에는 국내키즈앨범 사상 처음으로 크리스탐린, 스티브 커티스 채프만, 아발론, 돈 모엔등 세계적인 CCM 아티스트들의 음반작업에 참여한 미국의 네쉬빌 세션들(Jason Webb, Dave Cleveland, Steve Brewster, Mark Hill)과 엔지니어(Steve Dady)가 참여해 화제를 낳고 있다.

국내에서는 6집부터 함께 참여해온 김도윤, 김민섭, 장혜영, 유성은, 이민영이 이번 앨범에서도 함께 힘을 합쳤고 이승철 및 수 많은 가요앨범에 참여해온 유미란이 코러스로, 디사이플스 출신으로 다수의 CCM 앨범의 기타세션과 프로듀싱을 맡았던 기타리스트 조복규, 디사이플스의 전담 엔지니어인 송다현이 엔지니어로 참여했다.

이스라엘 휴튼의 히트곡 '나는 주의 친구', 힙합과 락비트가 크로스오버된 '미라클 하우스'와 사도행전 1:8을 토대로 예수께 돌아오는 열방을 노래한 '성령이 임하시면', 미문 앞에서 예수의 이름으로 일어난 앉은뱅이의 고백 'Stand up', 성령의 강력한 임재 가운데로 나아가는 예배곡 'Holy Holy Holy', 수채화 같은 노랫말과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이 인상적인 '같은 하늘 아래 있어도' 등 총 12트랙의 멋진 예배곡이 수록되어 있다.

더 이상 키즈앨범이 아니라 어느새 패밀리 워십앨범이 되어버린 키즈벤쳐 8집 '미라클 하우스'가 올해 교회와 열방가운데서 '미라클'하게 쓰여질 것을 기도하는 마음으로 조심스럽게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