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5th T&B

5th T&B

공유하기

신이나

앨범유형
싱글/EP , 실내악 / 클래식
발매일
2014.12.29
앨범소개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작곡가 신이나
겨울의 따스함을 실은 '5th T&B'음반 발매

신예 아티스트 12팀의 꿈과 희망을 담은 라이브 연주 음반이 발매된다. 2014년의 따듯한 겨울을 겨냥한 음반으로서, 각 연주자들의 콩쿠르 참가곡과 겨울에 어울리는 곡들로 구성 되었다. 

T&B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작곡부문 1위를 차지한 신예 작곡가 신이나는 연세대학교 재학 시절부터 남다른 음악적 끼로 뮤지컬과 락밴드 등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경험했다. 음악감독이 목표라는 뜻에 맞게 이번 콩쿨을 계기로 박태환 음악감독에게 발탁되어 프로듀서 수업을 받고 있으며, 특별히 이번 앨범에서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이 세션으로 참여해 주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음원은 각 음반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신예 아티스트들의 꿈인 오프라인 앨범 제작에 필요한 크라우드 펀딩도 함께 진행 중이다. 회를 거듭할수록, 뛰어난 실력자들을 배출함과 동시에 주목 받는 앨범에도 선정되는 등 파격적인 행보로 관심을 받고 있는 사)티앤비 국제아티스트 콩쿠르는 매년10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개최된다. 

티앤비 콩쿠르 입상 신예아티스트들은 이번 음반 발매와 더불어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다.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어떠한 연주를 선보일지에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