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Broken

Broken

공유하기

세이 (Sei)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5.01.27
앨범소개
하우스룰즈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도약하는 싱어송라이터 세이 (Sei),
그가 선보이는 매력적인 R&B 스타일의 데뷔 싱글 [Broken].

2015년 1월, 그가 감미로우면서도 새로운 매력을 주는 싱글 'Broken'으로 첫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싱글은 세이(Sei) 자신의 단독 레이블 "Exclusive Members Only (EMO MUSIC)" 설립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곡이다. 그는 레이블 설립부터 작사-작곡-프로듀싱 작업까지 거의 모든 과정을 혼자서 해냈다. 매니아 성향의 음악에서 한발 나아가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는 음악을 구현 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Broken' 은 감각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기반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이 인상적인 R&B 트랙으로, 세이(Sei) 자신의 실제 스토리를 담고 있어 더욱 각별한 의미를 갖고 있다. 예전 여자친구와의 추억을 생각하고 그리워하는 남자에 관한 노래이며, 감미롭고 따뜻한 느낌이 곡 전체에 담겨 있어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에 잘 어울린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세이(Sei)가 7명의 스태프와 동행하여 일본에서 촬영한 것으로, 널리 알려진 쿨케이 감독이 연출을 맡아 아름다운 영상미가 돋보이며,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보는 이를 사로잡는 구성이 인상적이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중국 드라마 "오로라를 찾아서" 에 'Broken'이 삽입되어 중국 현지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수 세이는, 1월 24일 글로벌 코리아 스타일 위크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 했으며, 같은 날 클럽 '신드롬' 에서 성공적인 쇼케이스를 열기도 했다.

끊임 없는 노력을 바탕으로 한 실력과 무한한 가능성을 겸비하여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