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NATURAL BORN TEEN TOP

NATURAL BORN TEEN TOP

공유하기

틴 탑 (Teen Top)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5.06.22
앨범소개
틴탑이 올 여름 시원한 칼군무로 돌아왔다!

- 히트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의 '틴탑'만을 위한 맞춤형 타이틀곡
- '아침부터 아침까지' 직설 화법은 통한다? 남자들의 직설적이고 솔직한 사랑 고백!
- 춤출 때 가장 섹시한 남자 춤섹남 '틴탑'의 역대급 퍼포먼스 '2배속 스텝'
- 올 여름 가장 청량한 영상미와 유쾌함으로 무장한 M/V 톡 쏘는 CF 연상
- 틴탑의 음악적 성장 '니엘', '창조'의 자작곡 수록,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도약!

이번 앨범에서 틴탑은 'NATURAL BORN TEEN TOP'(내추럴-본 틴탑)이란 앨범명처럼 태어난 순간부터 '틴탑'인 신비 소년들의 음악과 퍼포먼스, 그리고 틴탑만이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무대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는 히트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이 틴탑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한 틴탑만을 위한 맞춤형 곡이다. 올 상반기 미스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를 성공시킨 데 이어 블랙아이드필승이 심혈을 기울인 야심작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아침부터 아침까지'는 틴탑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세련된 POP DANCE 곡이다. 사랑하는 그녀와 아침부터 아침까지 단둘이 함께 하고 싶다는 남자의 직설적이고 솔직한 고백을 담은 러브송으로 꾸미지 않는 직설 화법이 오히려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티저 공개만으로 역대급 퍼포먼스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틴탑의 이번 안무는 가요계에 화제를 몰고 왔던 '장난아냐'의 '프리스텝'을 뛰어넘는다. 한 차원 더 높아지고 더욱 화려해진 '2배속 스텝'과 틴탑의 트레이드 마크인 '칼군무'와 함께 과연 라이브가 가능할 지 무대를 기대케 한다.

'아침부터 아침까지'의 뮤직비디오는 '쉽지않아', '장난아냐', 'To you', '미치겠어'까지 함께 호흡을 맞춰 틴탑의 개성과 매력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주희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올 여름 가장 청량한 영상미와 틴탑 멤버들의 물오른 유쾌함이 마치 청량음료 CF를 연상시킨다. 톡 쏘는 틴탑의 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이번 앨범에는 니엘과 창조의 자작곡 두 곡이 수록되어 틴탑의 음악적 성장을 확연히 느낄 수 있다. 엘조의 매력적인 내레이션이 어우러진 니엘의 '그 전화 받지마'는 호소력 있는 보이스가 돋보이며 캡과 엘조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와 재미있는 가사가 어우러진 '5계절'은 창조가 팬들을 생각하며 처음으로 팬들에게 선사하는 팬 송으로 틴탑과 팬들에게 모두 의미 있는 곡이 될 것이다.

▶ NATURAL BORN TEEN TOP TRACK LIST

01. HOT LIKE FIRE 
Written by 블랙아이드필승, Sam Lewis, L.Joe / Composed, Arranged by 블랙아이드필승
HOT LIKE FIRE 는 중독성 있는 도입부, 펑키한 트랩 비트가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이다. 불처럼 뜨겁게 놀아보자는 재치 있고 센스 있는 가사와 틴탑만이 가지고 있는 유니크하고 박력 있는 에너지가 잘 표현된 곡이다.

**02. 아침부터 아침까지 ( ah - ah )
Written by 블랙아이드필승, Sam Lewis / Composed, Arranged by 블랙아이드필승
세련된 드럼비트와 화려하지만 절제된 편곡이 인상적인 댄스곡. 틴탑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화려한 스텝 퍼포먼스가 더해지면서 더욱 더 세련된 팝 곡으로 완성됐다. 아침부터 아침까지 단둘이 함께 하고 싶다는 남자의 직설적이면서도 솔직한 고백을 유쾌하게 표현한 러브송이다.
 
03. 5계절 ( 5 Seasons )
Written, Composed by 창조, 허성진 / Arranged by 허성진
창조의 자작곡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의 4계절 그리고 너 라는 표현이 독특하면서 달콤하다.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달콤한 멜로디와 시원한 기타 리프 사운드, 그루브한 리듬이 듣는 매력을 더한 곡이다. 또, 직접 만든 첫 팬 송으로 팬을 생각하는 틴탑의 마음을 대변한 의미 있는 곡이다.

04. 그 전화 받지마 ( Please )
Written by 니엘, Danis Seo, 신승익, C.A.P, L.Joe / Composed, Arranged by 니엘, Danis Seo, 신승익
솔로 앨범의 자작곡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질을 인정받은 니엘이 대중들에게 선보이는 3번째 곡. 좋아하는 여자가 다른 남자의 전화를 받지 않길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틴탑의 호소력 있는 보이스가 돋보이며 캡과 엘조가 랩메이킹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05. I Love it
Written, Composed, Arranged by Sam Lewis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트렌디한 힙합 스타일의 "ratchat 장르를 틴탑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곡이다. 틴탑의 랩퍼 엘조와 캡이 들려주는 풍부한 스웨그가 인상적이다. 또한 심플하지만 스타일리쉬한 보컬 스타일과 재미있고 위트 있는 가사의 조화가 돋보인다.

06. 헷갈려 ( Confusing )
Written by 블랙아이드필승, Sam Lewis / Composed, Arranged by 블랙아이드필승
자신의 마음을 알면서도 모르는 척 밀고 당기는 여자 때문에 헷갈리고 답답하다는 남자의 마음을 다양한 상황에 비유한 가사가 재미있는 곡.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미디엄 템포의 세련된 멜로디와 감미로운 틴탑의 음색 그리고 펑키한 비트의 조화로 듣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