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휴가 (Let's Go)

휴가 (Let's Go)

공유하기

David Koo (구현모)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15.08.26
앨범소개
무더운 여름 한 줄기 바다 바람 같은 시원함과 청량음료의 깨끗함을 느끼게 하는
"구현모(KOO)" X "리비제이(RIBY-J)"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앨범 "휴가(Let's Go)"

'휴가 (Let's Go)'는 해양레저의 퍼스트클래스 브랜드인 '다이아몬드베이'의 바이럴마케팅 일환으로 Youtube버젼으로만 제작된 CF의 주제곡으로 공개음원발매 계획이 없었지만, CF공개와 동시에 '시아준수'의 출연에 힘입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더불어 삽입곡 '휴가' 역시 네티즌의 요청으로 인해 특별히 발매된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위대한 탄생3 출신 "구현모(KOO)"와 프로듀서계의 신성 "리비제이(Riby-J)"가 함께 공동작업한 첫 번째 앨범으로 제목처럼 휴가를 가고 싶어도 가지 못하고 삶에 치여있는 사람들조차 음악을 듣는 동안이라도 좋은 기분에 미소를 띄며 힐링 할 수 있게 만들어주자는 컨셉으로 제작된 곡이다.
모던록을 기반으로 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에 구현모의 맑은 음색의 조화는 음악을 들으며 눈을감고 있으면, 요트 위에서 바람을 맞으며 항해를 하고 있는 듯한 착각마저 들게한다.

전반적인 멜로디가 톡톡 튀는 탄산수처럼 시원함과 청량감을 느끼게 하여 음악을 듣는 누구라도 일상을 훌훌 털고 여행을 떠나는 동안 기분 좋아지는 휴가길을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