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he Blessing

The Blessing

공유하기

루카스 (LuKas)

앨범유형
정규앨범 , 국내CCM / CCM
발매일
2015.12.04
앨범소개
색소포니스트 루카스
가스펠 연주 앨범 [The Blessing] 발매

박상민,심수봉,박정현,알리,케이윌 등 수많은 가요의 라이브 및 레코딩 연주자로 활약하며 대중뿐만 아니라 뮤지션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루카스는 2013년 첫 솔로 싱글앨범 [Someday in Autumn]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솔로활동을 시작했다.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하며 음악적 완성도 높은 연주 싱글앨범 [Insung is LuKas]와 첫 정규앨범 [LuKas's Diary] 발매 후 일본과 미국을 오가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까지 진출한 루카스는 사실 신실한 크리스천으로 이전부터 마음속 깊은 곳에 가스펠 앨범을 발매하는 것을 꿈꾸었다. 드디어 때가 되어 오랫동안 기도하며 준비한 첫 가스펠 연주 앨범 [The Blessing]를 발매 한다.

이번 찬양 앨범은 남녀노소 누구나 크리스천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귓가에 익은 찬양들을 편곡하여 발매하였고 이번앨범은 루카스가 몸담고 있는 교회의 찬양팀 뮤지션들과 함께 녹음하며 준비과정 모든 부분에 본인의 신앙을 투영하며 진지하고 신실하게 담으려 심혈을 기울였다.

"이번 앨범이 하나님의 Healing 과 Blessing을 함께 느낄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사람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고, 더 나아가 큰 축복이 임하는, 그런 하나님의 마음을 전하는 음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axophonist LuKas-

[credits]

Producer: LuKas, 권박사
Recording Engineer: 장지복 (M Recording Studio), 권박사 (노란문)
Mixing Engineer: 장지복 (M Recording Studio)
Mastering Engineer: 황홍철 (MIDWAY Studio)
Design: 김재완

All Music Arranged by LuKas, 권박사
All Sax by LuKas
Keyboard by 나정현(1),김성혜(2),권박사(3,6),남진경(4),김현(5)
Guitar by 권한얼(1,3),정수완(5,6)
Bass by 권혁호(3),최훈(5),백경진(6)
Drum by 장동진(3,5,6)
Percussion by 김진환 (5,6)
Cello by 최태희(2)
Chorus by 임효택,황태익(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