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나를 잊지 말아요

나를 잊지 말아요

공유하기

이도진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6.11.07
앨범소개
이민용, 7일 군 입대... 입대날 맞춰 신곡 '나를 잊지 말아요' 발매


오는 11월 군 입대를 앞둔 가수 이민용이 입대 날인 7일 신곡 '나를 잊지 말아요'를 발표한다.

이민용이 오는 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를 잊지 말아요'를 공개한다. 지난 4일 발표해 인기를 얻은 싱글 '타임(TIME)'이 이어 약 한 달 만의 신보다.

'나를 잊지 말아요'는 떠나는 연인에게 자신을 잊지 말아 달라는 내용을 담은 발라드곡으로, 이민용 특유의 미성과 절정으로 치닫는 고음에서의 허스키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곡의 애절함을 짙게 표현하고 있다. 

신곡 '나를 잊지 말아요'는 이민용과 세븐 블루스 보컬 겸 안테나뮤직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조아영이 공동 작사했고, 드라마 '내 손을 잡아' OST '가슴 아픈 날'을 만든 유창민이 작곡에 참여, 엘샤인 프로듀서 서정혁이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민용은 이번 신곡 '나를 잊지 말아요'에 작사와 함께 직접 프로듀싱에 나서며 음악 작업 전반적인 부분을 진두지휘해 눈길을 끈다.

신곡 발표와 동시에 입대를 앞둔 이민용은 "대한민국 남성으로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겠다"며 "지금껏 저를 응원하고 격려해 주신 분들을 위해 이민용을 잊지 말아 달라는 의미와 감사의 메시지가 담긴 신곡 '나를 잊지 말아요'를 잘 들어 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입대 각오와 신곡 발매 소감을 전했다.

이민용은 아이돌 그룹 '레드애플' 메인보컬 출신으로 2012년 7월부터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해 지난 2012년 KBS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 참가해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2013년에는 개그우먼 안영미가 피처링해 화제를 모은 '스킨십'과 웹드라마 '러브 인 메모리 2' OST에도 참여하는 등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이민용은 지난 00일 SBS '신의 목소리'에 출연해 JYJ 김준수와 싱크로율 100% 보이스로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SNS 및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서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모았다.

한편, 이민용은 지난해 심장병 어린이들을 돕는 연예인 봉사단 '지하트'를 창설해 활동 중이며, 오는 11월 7일 군 입대에 맞춰 신곡 '나를 잊지 말아요'를 발표한다.


■ 크레딧

1.나를잊지말아요

작사: 이민용,조아영
작곡: 유창민,서정혁
편곡: 서정혁
Chorus: 오승우
Recoring studio: 공휘 @JG studio ,서정혁 @AK music
Mixng engineer: 서정혁 @AK music
Mastering engineer: 전훈 @ Sonic Korea ,Steve @USA Sage Audio

2.나를잊지말아요 (in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