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tyle Diet

Style Diet

공유하기

치타 (CHEETAH)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7.01.13
앨범소개
걸크러쉬의 절대강자 래퍼 '치타' x 대세가수 대세 예능인 '강남'의 콜라보 디지털싱글 [Style Diet] 발표

지난해 슈가맨 투유 프로젝트를 통해 성공적인 케미를 보여줬던 치타와 강남이 또 한 번 뭉쳤다.

이번 콜라보 디지털 싱글 [Style Diet]의 랩 가사를 직접 쓴 치타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갖고 해내자'는 메시지를 담은 '스타일 다이어트'라는 유니크한 단어를 중심으로, 귀에 바로 꽂힐 수 있는 간결한 테마를 통해 재치와 친숙함을 동시에 잡은 감각적인 랩 가사를 완성했다.

난 언제나 필요해 매일매일 다이어트
어떡해 식욕은 폭발해 like a 다이나마이트
넌 내가 타고났다 생각해?
오 아니아니, 넌 몰라 너 모르게 난 노력하는걸
비법 있어요? 아니 아니 아니 뭐
즐기며 스쿼트 해 더 많이 많이 많이 more

뿐만 아니라, 치타는 [Style Diet]를 통해 자신만의 다이어트 방법도 알려주고 있다. 그렇다고 특별한 비법이 있는 건 아니다. 꾸준한 노력과 관리가 비법이라면 비법이다.  [Style Diet]를 듣고 있으면, 어느새 자극이 되고, 결심이 서고, 운동을 하고, 스스로를 관리하게 될지도 모른다. 내 삶의 주인이 되는 것이다.

[Style Diet]는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에 이어 [내가 저지른 사랑]의 히트 작곡가 '멧돼지'와 'mOnSteR nO.9', 'Chris Kim' 세 명의 프로듀서가 뜻을 모아 만든 프로듀싱 팀 'XUNiT'이 작업의 화력을 더 했다. 트로피컬 사운드 기반의 깔끔하면서도 감각적인 소스 구성으로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강조하였고, 그에 리드미컬하면서도 강한 드럼 비트를 더함으로써 깔끔하면서도 강한 사운드를 표현했다. 

무엇보다도 엉뚱하면서 특유의 발랄함으로 강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가수 '강남'의 피처링으로 더욱 풍성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특히, 한 번 들으면 쉽게 잊히지 않는 멜로디는 자신도 모르게 계속 따라 부르게 되는 중독성을 가진다.

1. Style Diet (Feat. 강남)
작사: 치타
작곡: 멧돼지, Monster no.9, Chris kim
편곡: 멧돼지, Monster no.9, Chris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