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ZREO TO ZERO

ZREO TO ZERO

공유하기

리얼 라이츠 (REAL LIGHTS)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가요
발매일
2017.02.08
앨범소개
한국의 3인조 일렉트로닉 록 밴드 REAL LIGHTS의 새싱글 ZERO TO ZERO

이번 싱글은 컨셉 형식의 곡으로 기존에 즐겨쓰던  SYNTH ROCK 사운드에 현재 유행하는 EDM 씬의 GLITCH HOP 의 느낌을 곡의 전면에 내새우는 과감한 시도를 했다. 인트로의 스트레이트함과 아웃트로의 간결함 . 메인 코러스의 웅장하고 인상적인 멜로디와 락킹한 리프들이 굉장히 복잡하면서도 조화롭게 서로를 보완해준다. 
 
예전의 곡들보다 더 다이나믹한 사운드를 느끼게 하기 위해 사운드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VERSE에서 CHORUS로 넘어가는 부분을 매끄럽게 하기 위한 작업만 여러번 재작업 할정도로 디테일함에 신경을 썼다. 그리고, 라이브 퍼포먼스때를 고려한 연주파트의 섹션부분 작업으로 공연을 위한 부분도 놓치지 않으려 노력했으며 과감하고 새로운걸 시도해 REAL LIGHTS만의 색깔을 보여주려 한다.

작곡 : 하이퍼메트릭(Hypermetric), 리프(Liff)  편곡 : 하이퍼메트릭(Hypermetric), 리프(Liff)
Producer,Vocal,synth&guitar : Riff   /  Producer,Vocal(MC),Dj&synth : Hypermetric   /  Drum(Electric drum) : J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