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UNMI SPECIAL EDITION '가시나'

SUNMI SPECIAL EDITION '가시나'

공유하기

선미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7.08.22
앨범소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새로운 음악을 선보일 때마다 고혹적인 동시에 파격적인 컨셉을 선보여 온 선미가 3년 만에 새로운 곡 ‘가시나’를 발표 했다. 이번 곡은 막강한 프로듀서들이 포진해있는 ‘더 블랙 레이블(The Black Label)’과 공동 작업을 통해 야심차게 준비한 음악으로 동양적인 분위기의 신스 사운드가 주된 테마인 곡으로 감각적인 베이스 라인에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더해져 선미의 절제된 섹시미를 완성시킨다. 지금까지 숨겨왔던 선미의 다채로운 보컬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숙해진 그녀의 역량을 보여주었다.

호기심을 유발하는 곡의 제목 ‘가시나’는 세 가지 의미를 내포한 중의적인 표현으로, 이는 꽃에 돋아 난 ‘가시’처럼 ‘가시 난 내 모습이 더 깊숙이 파고들 거야’, 안타까운 이별 앞의 쓸쓸한 되뇌임인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등의 가사로 유려하게 음악에 녹아 들고 있다. 또한, 순 우리말 ‘가시나’에 ‘아름다운 꽃의 무리’라는 뜻이 숨겨져 있다는 지점에 이르면, 아티스트로서 선미의 깊고 예민한 감성을 마주할 수 있다.

선미와 ‘더 블랙 레이블(The Black Label)’의 협업으로 완성된 ‘가시나’는 ‘더 블랙 레이블(The Black Label)’이 프로듀싱했으며, 선미가 이들과 함께 작사에 참여해 음악에 대한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이번 발매하는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는 무한한 잠재력과 예민한 감수성을 가진 선미의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본격적인 보여줄 수 있는 시작이 될 것이다.

가시나 (Gashina)
작사 : Teddy, 선미, Joe Rhee, 24 / 작곡 : Teddy, 24, Joe Rhee / 편곡 : 24, Joe Rhee
동양적인 분위기의 신스 사운드가 주된 테마인 곡으로 감각적인 베이스 라인에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더해져 선미의 절제된 섹시미를 완성시킨다. 

[크레딧]
Produced by The Black Label
Lyrics by Teddy, 선미, Joe Rhee, 24
Composed by Teddy, 24, Joe Rhee
Arranged by 24, Joe Rhee
Session Guitar by 서원진
Keyboard by 24
Recorded by The Black Label
Mixed by Jason Roberts @TheLab, Los Angeles
Mastered by Randy Merrill @Sterling Sound, NY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