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Different World

Different World

공유하기

Alan Walker

앨범유형
정규앨범 , 일렉트로니카 / POP
발매일
2018.12.14
앨범소개
말이 필요없는 EDM 씬의 독보적인 존재! 검은 복면과 마스크의 DJ/프로듀서 알렌 워커(Alan Walker)
젊고 비범한 그의 원대한 세계관을 더욱 확장시켜낸 첫번째 정규 앨범 'Different World' 발매!
 
12월 18일 화요일 YES24 라이브홀 단독 공연이 확정된 노르웨이 출신의 DJ/프로듀서 알렌 워커(Alan Walker)가 첫번째 정규 앨범 'Different World'를 발매했다. 올해로 3번째 내한 공연을 펼치며 한국에 대한 각별한 사랑을 보이는 알렌 워커는 페스티벌이 아닌 단독 공연으로써 새 앨범을 내한 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 앨범에는 기존에 알렌 워커를 세계적인 스타덤에 올려놓은 'Faded', 'Alone', 'All Falls Down' 등 기록적인 싱글 7곡이 포함되어있으며 새로 공개하는 'Lose Control', 'I Don't Wanna Go' 등 8개의 추가 트랙이 수록되어있다.

"나는 모두가 우리의 행성이 앞으로의 세대까지 이어갈 수 있도록 책임을 지며, 긍정적인 변화에 기여할 수 있다는 인식을 높이기 위해 목소리를 내고 싶다. 이 노래는 바로 그런 내용에 관한 것이다. 우리에겐 '다른 세상'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있다." - Alan Walker.

'All Falls Down'의 노아 사이러스(Noah Cyrus), 디지털 팜 애니멀스(Digital Farm Animals), 'Lonely'에 참여한스티브 아오키(Steve Aoki), 'Ignite'로 함께한 K-391과 줄리 버겐(Julie Bergan) 등 화려한 피쳐링진을 선보이는 이 앨범에는 #WorldofWalker 시리즈로 선보인 세계관을 확장하여 에필로그와 같이 우리가 처한 환경을 돌아보고 세상에 변화를 불러일으키고자 하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