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I'll Sing To You, Lord

I'll Sing To You, Lord

공유하기

이니스네임 (In His Name)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17.11.02
앨범소개
이니스네임(In His Name)의 2017년 3번째 싱글, [I'll Sing To You, Lord]

But these are written that you may believe[a] that Jesus is the Messiah, the Son of God, and that by believing you may have life in his name.
-John 20:31-

오직 이것을 기록함은 너희로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이심을 믿게 하려 함이요 또 너희로 믿고 그 이름을 힘입어 생명을 얻게 하려 함이니라
-요 20:31-

올해 상반기에 이어 [I'll Sing To You, Lord]이라는 앨범타이틀로 디지털싱글을 발매한다.
한국교회에서 익숙하게 많이 불려지는 2곡 '내 마음 다해' 와 '영원한 생명의 주님'을 이니스네임(In His Name)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원곡에서 전하고자하는 메세지가 잘 전달되면서도 기존의 들어왔던 것과는 차별화된 편곡으로 곡들을 완성했다.

안산지역에 성도 100명 미만인 흔한 동네 개척교회에서 찬양팀으로 활동중인 '이니스네임(In His Name)'은 젊은 청년대학생들로 구성된 팀이다. '이니스네임(In His Name)'의 음원은 자신들의 가진 재능과 시간의 십의 일조로 이루어졌다. 물질의 십일조를 하나님께 드리는것이 주님으로부터 난 것임을 인정하는 것과 같이 자신의 재능과 시간 또한 하나님께서 주신 것에 대한 인정하고 올려드리고자 하는 마음이 담겨있다.

CREDIT

ARRAGNED BY 라경외

VOCAL 라경외 김영화
CHORUS 박지은
DRUM 윤지원
BASS 문성욱
ACOUSTIC GUITAR 라경외
ELECTRIC GUITAR 서주환
1st KEYBOARD 허채은
2nd KEYBOARD 김주영

DIRECTOR 이도현
RECORDING ENGINEER 김우섭
MIX/MASTERING ENGINEER 라경외
CAMERA 이도현 옥문수
VIDEO EDITOR 이도현
ALBUM DESIGN 박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