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나쁜 향기가 나

나쁜 향기가 나

공유하기

비도승우 (키네틱플로우)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7.12.02
앨범소개
비도승우 (키네틱플로우) - 나쁜 향기가 나

"몽환의 숲"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키네틱플로우의 비도승우”가 독자적인 길을 걸으며 2016년 10월에 발표한 [Mind Rob 1.0 Ver] 미니앨범 이후 1년여 만에 [나쁜 향기가 나] 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사랑에도 '갑'과 '을' 이 존재한다는 점에 초점을 맞춰, 사랑하기에 철저하게 '을'이 된 남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더 사랑하는 감정을 이용해 원하는걸 얻고자 하는 나쁜X를 비난하지만 계절이 바뀔 때마다 그 기억의 늪에서 질척대는 계절 타는 남자의 순애보를 담고 있다.

가사의 내용은 다소 거칠며 ‘그녀라는 단어에 ㄴ을 붙이면 그X가 돼’, ‘스스로 끝내 놓고 지랄했다가 미안했다가 좌충우돌한 이 감정을 스스로 비난했지’ 등 이별에서 오는 감정을 과격하게 표현하며 누구나 겪어 봤을 법한 상처를 현실적으로 풀어내 듣는 이로 하여금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언더씬에선 이미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아거와 엠씨스나이퍼의 피쳐링으로 곡의 완성도를 넘었다.

“본 음원은 은평음악창작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우수뮤지션창작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Credits]

Lyrics by 비도승우, MC스나이퍼, 아거
Composed by MC스나이퍼
Arranged by MC스나이퍼, 스프링헤드
Recorded by 토마토 공격대
Keyboard by 오혜성
Mixing Engineer by 김승호 @Beyond Starz
Mastering Engineer by 전훈 aka Bigboom @Sonic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