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Holding Out

Holding Out

공유하기

The Innocence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7.12.07
앨범소개
[韓-英-日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The Innocence’의 두 번째 앨범]

한국, 일본 유명프로듀서가 참여하고 The Voice U.K 파이널리스트로서 전 세계 모든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린 ‘Christina Marie’가 작곡 및 보컬로 참여한 ‘The Innocence’ 의 두 번째 앨범 ‘Holding Out’이 한국에서 발매되었다.

‘The Innocence’의 두 번째 앨범 ‘Holding Out’은 ‘Christina Marie’와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출신 '김윤'이 공동 작곡하였으며, 녹음은 영국 ‘Bristol’에서 진행하였다. 보이즈투맨, S.E.S(바다), 히라이켄등의 음악을 프로듀싱한 일본 프로듀서 Urushidani Koji가 편곡 및 사운드 믹싱에 참여하여 사운드 퀄리티를 높였으며, Christina Marie 는 앞으로 전 세계적인 팝 가수로 성공을 거두리라고 평가하였다. 이번에 공동작곡 및 보컬로 참여한 Christina Marie는 "한국, 일본 프로듀서와 같이 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서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계속 참여하기를 원한다"고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Christina Marie’는 영국 ’Bristol’ 출신 가수로서 유명프로듀서 Ricky Wilson에게 극찬을 받았으며, 머라이어캐리의 전성기 시절을 떠오르게 한다. 실제로 그녀는 이미 아델, 머라이어캐리의 고음을 원곡 이상으로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영국 BBC 채널의 'The Voice UK (Series 3)'에서 풍부한 성량과 끝을 모르는 음악적 재능으로, 'The Voice UK'의 최종 라운드라고 할 수 있는 Live Show 파이널 무대에 올라 폭발적 기량을 선보인 'Christina Marie'는 'Fix You', 'Coming Home (With Ricky Wilson)', 'The Power of Love' 등의 음악으로 'The Voice UK' 시청자 수 715만명을 기록하며, 영국 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 크레딧

Lyric by 김윤(김윤기), Christina Marie
Composer by 김윤(김윤기), Christina Marie
Arranged by Koji Urushida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