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Joony Sings The Christmas

Joony Sings The Christmas

공유하기

오연준

앨범유형
싱글/EP , 캐롤 / 그외장르
발매일
2017.12.10
앨범소개
바다와 바람이 전하는 천상의 목소리
제주소년 오연준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앨범 [Joony Sings The Christmas]

프로듀서 정수욱과 재즈뮤지션들과 함께한 오연준이 사랑하는 첫 번째 크리스마스 앨범 [Joony Sings The Christmas]에는 전 세계인이 즐겨 부르는 4곡의 가장 사랑받는 크리스마스 노래'Santa Claus Is Coming To Town, I`ll Be Home For Christmas, The Christmas Song, Jingle Bells'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특히 냇 킹 콜(Nat King Cole), 마이클 부블레(Michael Buble) 등 과거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명가수가 불러 크리스마스 대표곡 중 하나로 자리 잡은 The Christmas Song을 오연준만의 감성과 보이스로 너무나 잘 표현해서 듣는이들의 마음을 한층 포근하게 감싸고 있습니다. 또한, 독특한 편곡으로 시선을 끄는 징글벨은 변화무쌍한 보컬을 선보이며 단순히 동요를 부르는 어린아이가 아닌 뛰어난 보컬리스트임을 증명해 보이고 있습니다.

[오연준 소개]

‘하늘이 내린 천상의 목소리’, ‘치유의 목소리’, ‘바다와 바람의 목소리’ 등 최고의 찬사를 받는 오연준 어린이는 2016년 ‘MNET 위키드’에 출연하여 어린이의 노래라고 믿기 힘들 정도의 뛰어난 노래 실력과 아름다운 목소리로 단숨에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방송에서 부른 [바람의 빛깔] 영상 조회 수는 현재 1000만이 넘어설 정도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2016년도 한국인이 가장 많이 본 영상 8위에 랭크 되기도 합니다. 이후‘제주뮤직페스티발',‘디즈니콘서트’ 등 큰 무대에서 정상급 뮤지션들과 함께 당당히 멋진 공연을 펼치고 2017년 5월에는 ‘KBS 불후의 명곡’에 양파 씨와 듀엣으로 출연하여 최종 우승을 하며 다시 한번 큰 감동을 선사합니다.
 
[Credits]

Producing : 정수욱 
Guitar : 정수욱
Piano : 심규민
Drum : 김민찬
Bass : 김대호
Vibraphone : 이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