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ike A Star

Like A Star

공유하기

2minent (투미넌트)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7.12.18
앨범소개
어둠 속 우주에 아늑히 빛나는 단 하나의 별처럼…

‘2minent’의 첫 싱글 [Like A Star]

항상 새로운 스타일과 다양한 음악을 추구하는 신인 작곡가 아티스트 ‘2minent’가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걸고 발매한 싱글 [Like A Star]는 그가 오랜 시간 준비해왔음을 증명하듯 다채로운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완성된 곡이다.

우선 보컬에는 ‘회색빛 하늘’과 ‘You’로 첫 미니앨범을 발매한 오하이오주 출신의 감성보컬 ‘CHAD’가 함께해 시너지를 일으킨다. 특히 그는 이번 곡에서 담백한 창법으로 밝으면서도 깊은 감정을 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한다. 

작사에는 캘리포니아의 떠오르는 신예 작사가 ‘Justin Ryu’가 참여했는데 사랑하는 사람, 소중한 사람 곁에 영원히 머무르고 싶은 마음을 ‘밤하늘의 별’ 에 비유해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으로 그 감성을 드러냈다. 

“처음 멜로디를 들었을 때 떠오르는 느낌이 밤하늘의 별 이었습니다. 다음으로 창 밖의 어두운 밤 하늘을 외롭게 바라보고 있을 사람이 떠올랐어요. 그 사람에게 작은 위로가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썼습니다. 잔잔한 위로도 좋지만 밝고 자신 있는 위로를 해주고 싶었죠. 경쾌한 사운드가 주는 에너지와 솔직하고 담담한 가사가 어우러져 제가 느낀 그 감정이 노래를 듣는 많은 이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합니다. 왠지 오늘따라 외롭게, 기운 없이 밤하늘을 바라보시는 분들, 그리고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어드리고 싶은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이제 ‘2minent’가 오랜 시간 준비한 결과물을 만나 볼 시간이다. 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일렉트로니카 장르에 한국적 감성이 잘 어우러진 트랙 “Light (Feat. CHAD)”는 곡의 시작과 함께 어쿠스틱 피아노의 간드러지는 선율과 트랜디한 비트, 대중적인 멜로디와 ‘CHAD’의 맑은 보컬이 귀를 주목시키고 있으며 팝 사운드가 깃들어진 리드미컬한 일렉트로닉 후렴구가 신나는 에너지를 내뿜으며 중독을 불러 일으키는 곡이다. 이번 싱글 앨범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는 ‘2minent’의 행보가 기대되는 트랙!
 
[Credit]
Produced by 하태규
Lyrics by Justin Ryu
Composed by 2minent
Arranged by 2minent, 하태규
Mixed & Mastered by 하태규 @The Pop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