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오늘밤도

오늘밤도

공유하기

펀치 (Punch)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8.02.06
앨범소개
최고의 실력파 음색여신 펀치(Punch)
음원강자가 되어 돌아오다.
 
펀치, '밤이 되니까' 프리퀄 버전 '오늘밤도' 공개. ’밤’ 시리즈 연속 흥행 이어간다!!
'믿고듣는 아이콘'으로 떠오른 신예 펀치(Punch)가 신곡 '오늘밤도'를 기습 발매한다.
펀치는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오늘밤도'를 공개하며 정주행의 기적을 펼칠 예정이다.  
신곡 '오늘밤도'는 2017년의 마지막 역주행 송으로 주목받았던 '밤이 되니까'의 프리퀄(prequel) 버전이다. 
술 한 잔을 기울이며 그리운 사람을 추억하던 '밤이 되니까'의 앞선 이야기인 '오늘밤도'는 이별 직후 잠 못 이루는 밤을 보내는 연인의 가슴 저린 이별 이야기를 펀치 특유의 감정으로 섬세하게 표현했다.

"밤이 되니까"로 호흡을 맞춘 히트 작곡가 로코베리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더했다. 펀치는 '태양의 후예' OST 'Everytime', '도깨비' OST 'Stay With Me'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 요정'으로 떠올랐으며 일찌감치 음악적 실력을 인정받으며 리스너들에게 실력파 신예로 이름을 각인 시켰다. 더욱이 지난해 9월 공개된 펀치의 "밤이 되니까"는 발매 후 입소문을 타며 차트를 역주행, 윤종신 '좋니', 멜로망스 '선물'를 잇는 2017년 대표 역주행 송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펀치(Punch)가 '밤이 되니까'로 여전히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만큼, 이번 신곡 "오늘밤도"를 통해 정주행에 성공하며 연속 히트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펀치의 신곡 '오늘밤도'는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Credit]
PRODUCER : 송동운

LYRICS BY : 지훈
COMPOSED BY : 로코베리
ARRANGED BY : 로코베리
Piano : 안영민
Bass : 로코
Guitar : 박신원
Chorus : 펀치(Punch), 안영민
MIXED BY : 김현곤 at doobdoob studio
RECORDING : 안창규
MASTERED BY 최효영 at SUO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