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Good

Good

공유하기

THE BLANC (더블랑)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8.03.17
앨범소개
트렌디한 감성을 연주하는 팝 밴드 THE BLANC(더블랑)
2018년 4번의 digital single 시리즈, 그 첫 번째 [Good]

THE BLANC(더블랑)은 트렌디함에 자기들만의 감성을 얹어 개성 있고 절제된 세련미를 연주하는 팝 밴드이다. 2011년 데뷔하여 2017년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모던 록 밴드 민트그레이 맴버들이 해체 후 다시 모여 만든 밴드이기도 하다. THE BLANC(더블랑)은 2017년 9월 첫 번째 EP [HOLD MY HAND], 그리고 11월에는 첫 번째 digital single인 [SWMW] 발매한 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Good]은 2018년 4번의 digital single 시리즈를 발매 계획 중인 THE BLANC(더블랑)의 첫 번째 시리즈이다. 비트감 있는 신스 사운드의 1번 트랙 ‘Tell Me About’과 R&B, Soul의 리듬감이 느껴지는 2번 트랙 ‘Good’으로 이루어져 있는 digital single [Good]은 THE BLANC(더블랑)이 일정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자신들만의 더 진한 색깔을 만들어가고 있는 모습을 여지없이 보여준다. 

1번 트랙 ‘Tell Me About’은 세상의 알 수 없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 알 수 없는 것들을 알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것보다, 알 수 없음을 스스로가 인지하고 살아가는 것이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는 것이 아닐까 하는 보컬 송지훈의 생각이 담겨있다.

2번 트랙 타이틀곡인 ‘Good’은 착한 여자로 인해 연애가 재미없어진 나쁜 남자의 이야기로, 멜로디와 연주 모두 THE BLANC(더블랑)의 디테일함이 잘 느껴지는 곡이다.

-Credits-
Produced by - THE BLANC(더블랑)
Lyrics by 송지훈
Composed by 송지훈, 이화용, 한병문
Arranged by THE BLANC 

THE BLANC
Vocal 송지훈
Guitar 이화용
Bass, sound directing 한병문

Recorded by 정성민

Mixed by 엔지니어MJ 
Mastered by 도정회 at SoundMAX mastering studio

Artwork & Design 이지은, 이병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