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PROMISE

PROMISE

공유하기

포에버 (FOURever)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18.03.22
앨범소개
Collaboration Project. 포에버(김태원,김종서,김경호,박완규)  
첫번째 싱글 "PROMISE" 발표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

김태원, 김종서, 김경호, 박완규 가 모여 그룹명 포에버(FOURever) 를 통해 프로젝트 싱글 "PROMISE" 을 발표했다. 

대한민국 락의 전설로 이어오고 있는 네명이 함께 모여 진행된 첫번째 작업은 기념비적인 만남으로 활발한 개개인의 활동 중에도 틈틈히 마음을 같이한 결과물이다.

묵묵히 락음악의 한길만을 걸어오며 지켜온 거장들의 관록이 배어난 "PROMISE" 는 편안함과 휴식같은 곡으로. 작사를 김태원. 작곡은 김종서가 하였으며, 노래는 김종서, 김경호, 박완규가 서정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목소리를 통해 아름다운 멜로디의 짙은 감성을 느끼게 한다. 특히, 김태원의 서정적인 기타가 그 아름다움의 깊이를 완성했다.

김종서는 락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에게 이 곡을 바치며 “사랑과 삶의 아름다움을 표현하여 희망의 메시지를 이 곡에 담았다"고 곡에 대한 설명을 더했다. 

앞으로 포에버(FOURever)의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기대할 수 있는 그 시작을 알리는 싱글이다. 

포에버(FOURever)의 "PROMISE" 음원은 3월 22일 낮 12시에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redit]
- Produced by : 부활엔터테인먼트, 김종서 
- 작사: 김태원
- 작곡: 김종서
- 편곡: 조광호

(Musician)
- Guitar: 김태원
- Vocal : 김종서, 김경호, 박완규 
- Drum : 채제민
- Bass : 서재혁
- Second Guitar : 정재필
- Piano : 조광호
- Strings : violin 박승경 노현주 / viola 홍지희 서보경 / cello 이서연 정혜림

(Engineer)
- Recorded At Vibe studio by 정모연
- Mixed At Vibe studio by 곽정신
- Mastered At SoundMax by 도정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