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ISTEN 024 꽃잎점

LISTEN 024 꽃잎점

공유하기

PERC%NT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8.03.25
앨범소개
LISTEN 024 PERC%NT '꽃잎점'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음악 플랫폼 LISTEN의 24번째 곡은 PERC%NT(퍼센트)의 '꽃잎점'이다.

'꽃잎점'은 사랑에 대한 고민을 꽃잎점으로 표현한 이지리스닝 곡으로, 러브라인 추리 예능 '하트시그널'을 모티브로 한 LISTEN의 특별 시리즈 마지막 노래이다. PERC%NT가 작곡하고, 장재인이 작사했다.

사랑 때문에 아프고, 알면 알수록 어려운 게 사랑이지만, 한 잎씩 떨어지다 결국 마지막에 남은 꽃잎이 나를 가장 아껴줄 사람이니 걱정하지 말라고 위로한다.

"제 오랜 친구 퍼센트와 얘기를 많이 나누고 쓴 가사예요.
워낙 생각도 많고 울보인 저를 제 친구가 많이 달래줘요.
고민 많은 밤은 참 아파서 퍼센트가 해주던 위로의 말들을 함께 나누고 싶었습니다.
거기에 ‘하트시그널’의 설렘 가득한 모습에 맞게 위로해주던 사람이 사실은 날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따뜻한 반전을 넣어보았어요.
하트한 봄 되세요!" [장재인의 작사 이야기]

'하트시그널'과 함께 한 LISTEN의 021~024 특별 시리즈 4곡이 모두 공개됐다.

이제 막 알아가는 남녀에게 전하는 이야기 윤종신의 'Wait', 누군가에게 끌리는 감정에서 겪는 아리송한 마음을 담은 민서의 '이상한 애',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한 번도 보지 못한 나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한 이현경의 '처음 보는 나', 그리고 사랑에 대한 고민과 위로를 담은 PERC%NT의 '꽃잎점'까지. 매주 한 편씩 공개될 때마다 시청자들을 애타게 만드는 '하트시그널'의 여운을 이 노래들을 들으며 이어가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