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Now

Now

공유하기

Roberkix & Safira.K & Flash Finger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가요
발매일
2018.04.04
앨범소개
Roberkix [Now]

2017년 하반기 혜성처럼 등장해 한 장의 싱글 앨범과 암스테르담 댄스 이벤트 컴필레이션에 신인으로서 당당히 이름을 올린 디제이, 프로듀서 로버킥스(Roberkix) 그리고 2017년 가장 기대되는 보컬리스트 사피라 케이(Safira. K) 그리고 이미 퀄리티 있는 수많은 트랙으로 대한민국 EDM 역사를 쓰고 있는 플래시핑거(Flash Finger)가 퓨처 베이스/댄스 팝 곡 나우 [Now]로 뭉쳤다.
 
전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퓨처 베이스/댄스 팝 성향의 곡 나우는 2018년을 시작하는 곡이 될 것이며, 점점 인기가 오르고 있는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씬에 또 한번의 주목할 만한 앨범이 될 것이다.

소속사 디스커버리뮤직은 현재 전세계적인 댄스 뮤직씬의 열풍은 유럽을 넘어 아시아를 강타하고 있으며, 유럽 댄스 뮤직씬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퀄리티의 음악들이 아시아에 많이 발매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2018년을 기점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성장할 로버킥스(Roberkix)와 싱어 송 라이터 사피라 케이(Safira. K) 그리고 오랜 기간 아시아를 대표하며 퀄리티있는 트랙을 발매하고 있는 플래시핑거의 조합을 눈 여겨 보아야 할 것이다.

Roberkix(feat. Safira. K) 그리고 Flash Finger의 Edit가 함께한 트랙 나우 [Now]는 글로벌 댄스 팝 레이블 Discovery Young(디스커버리 영)을 통해서 발매되었다.

[Credit]
01. Now (Flash Finger Edit)(feat. Safira. K)
작사: Safira. K
작곡: Roberkix, Safira. K
편곡: Roberkix, Flash Finger

02. Now (Flash Finger VIP Mix)(feat. Safira. K) 
작사: Safira. K
작곡: Roberkix, Safira. K
편곡: Roberkix, Flash Fin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