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데드풀 (Deadpool) 2 OST

데드풀 (Deadpool) 2 OST

공유하기

Various Artists

앨범유형
기타앨범 , 해외영화 / OST
발매일
2018.05.18
앨범소개
본 앨범 일부곡은 권리사의 요청에 의해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8, 11,12,14번 트랙)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슈퍼 히어로 할리우드 액션 대작 '데드풀2 (Deadpool 2)' 국내 5월 16일 대 개봉! 
전세계 2억 2천만장 앨범 판매고! 이 시대 최고의 디바! '셀린 디온 (Celine Dion)'이 참여한 "Ashes"
세계적인 프로듀서 디플로(Diplo)와 프렌치 몬타나, 릴 펌, 그리고 자비아 워드까지, 역대급 피쳐링을 자랑하는 힙합 트랙 "Welcome To The Party"
이 외에도 스크릴렉스, A-HA, 에어 서플라이, 셰어 등 레전더리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최고의 OST!

전세계가 주목하는 슈퍼히어로 '데드풀 2'의 전세계 개봉을 앞두고 공개하는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첫 싱글! 
이 시대를 대표하는 슈퍼 디바 '셀린 디온'의 가슴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담긴 보컬이 담긴 신곡 'Ashes'가 1번트랙으로 수록되었고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셀린 디온이 직접 출연, 데드풀이 함께 무대를 꾸미면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두번째로 공개된 싱글 "Welcome To The Party"는 세계적인 프로듀서 디플로와 함께 French Montana, Lil Pump, 그리고 Zhavia Ward까지 가장 핫한 힙합, 어반 아티스트가 참여하면서 큰 이슈를 몰고 있다. 이 싱글의 가사비디오에는 데드풀이 등장해서 음악에 맞추어 지금 가장 유행하고 있는 춤들을 추는 장면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2018년 최고의 사운드 트랙이 될 '데드풀2'OST는  5월 18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