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Be Born

Be Born

공유하기

스펙트럼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8.05.09
앨범소개
스펙트럼 앨범소개

WYNN의 7인조 신인 보이그룹 ‘SPECTUM(스펙트럼)’ 출격

차세대 신인 보이 그룹 SPECTRUM이 2018년 5월 9일 미니앨범 ‘Be Born’, 타이틀곡 ‘불붙여’ 로 데뷔한다.

WYNN을 대표하는 남성 보이그룹 ‘SPECTRUM’은 조민재, 문동규, 김재한, 화랑(박종찬), 김동윤, 빌런(이승현), 최은준 등 7인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SPECTRUM의 타이틀 곡 ‘불붙여’는 K-Pop 시장을 흔들어 놓은 PRODUCE 101시즌2의 메인 곡 ‘나야나’의 작곡에 참여한 CODE9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뜨거운 열정이 가득한 소년들의 마음이 담긴 가사가 녹아있는 곡이다. 트로피칼 기반의 사운드에 힙합 비트가 가미된 곡으로써 파워풀한 드럼과 에스틱한 신스 사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SPECTRUM’만의 다양한 매력을 극대화 했다.

‘Mr. Who’는 WYNN 프로듀서 ‘Mystery’와 신인 작곡가 ‘Inner Child’가 함께 프로듀싱한 곡으로, 첫사랑에 빠진 소년이 ‘Mr. Who’라는 가상의 인물에게 도움을 구하는 내용의 가사이며 이제 막 데뷔하는 신인그룹임에 걸맞게 미숙하고 서투른 ‘10대들의 사랑’을 표현했다. 보이 그룹에서 흔히 시도 되지 않았던 신스팝 장르이며, 오락기 소리를 연상케 하는 8비트 사운드와 묵직한 808 킥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오늘밤(Tonight)’은 스펙트럼의 개성 넘치는 음색과 청량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트로피컬 댄스 장르의 곡으로, 신나고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