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우리 함께 시작하는 이 순간

우리 함께 시작하는 이 순간

공유하기

KIKI (키키)

앨범유형
싱글/EP , 블루스/포크 / 가요
발매일
2018.05.16
앨범소개
 무언가를 시작하는 순간만큼 많은 마음이 몰려들어온다.
스탑스의 첫 디지털 싱글 ' 우리함께 시작하는 이 순간'은 수많은 시작점에서 사랑을 시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들려줄 수 있는 음악이다. 비가와 흐릿하고 꿉꿉한 날씨여도 사랑하는 사람과 우산 속에서 발을 맞춰 걷기 시작할 땐 더 이상 날씨는 그 두 사람을 결코 쳐지게 할 수 없다. 특히 이 노래의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꼭 듣고 싶은 말들이 아닐까 생각하게 된다. 시작 전엔 항상 도전이라는, 생각해보면 높지 않은 계단 같은 것이 있다. 지금 그 사람과 시작하고 싶다면 도전이란 계단위에 한 발자국 움직여 보는 건 어떨까? 
사랑을 시작하는, 시작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우리함께 시작하는 이 순간'

 어쿠스틱 듀오 스탑스는  당장 우리 앞에 있을 수 있는 삶 자체의 이야기를 스탑스만의 감성으로 노래하는 밴드이다. 독특한 가사와 아이디어, 자연스레 빠져드는 음악적 전달력이 그들을 좋아하게 만드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하게 된다. 라이브 공연에서는 개성 있는 어쿠스틱 사운드와 유쾌하고 부담 없는 흐름으로 해피바이러스 역할을 하기도 한다. 이제 스탑스 음원을 발매하기 시작한 2018년 5월이 미래엔 스탑스에겐 세상으로의 첫 걸음을 기념하며, 세상에겐 스탑스의 시작을 추억하길 기대한다.

크래딧

Producer by STOPS
Composed & lyrics by STOPS
Arranged By STOPS
Programming by STOPS
Vocal - STOPS
Chorus - STOPS
Accustic Guitar - STOPS
Mixed by SUPERFLY
Mastering by SUPERFLY
Art Work By 김단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