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uits OST Part. 4 (KBS2 수목드라마)

Suits OST Part. 4 (KBS2 수목드라마)

공유하기

강민경 (다비치) & 키썸 (Kisum)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18.05.16
앨범소개
Suits OST Part 4

강민경(다비치) & 키썸 - 비 오는 거리 너와 나




강민경X키썸, 오늘(16일) 오후 6시, '슈츠' OST Part.4 '비 오는 거리 너와 나' 발표! '애절+아련' 감성 랩발라드 탄생

- 강민경&키썸, 감성 보컬X래퍼의 콜라보 성사... '시너지 기대'



다비치 강민경과 래퍼 키썸이 드라마 '슈츠(Suits)' OST를 통해 호흡을 맞췄다.

강민경&키썸이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슈츠(Suits)' OST Part 4 '비 오는 거리 너와 나'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비 오는 거리 너와 나'는 아련한 느낌의 피아노와 가녀린 스트링 사운드에 강민경의 보컬과 키썸의 랩이 조화를 이루는 랩발라드 곡이다.

강민경의 섬세한 감성이 담긴 애절한 보이스와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키썸의 분위기 있는 래핑이 어우러져 애절하고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괜찮아 사랑이야', '이 사랑', '모르시나요' 등 다수의 OST를 흥행시키며 'OST의 퀸'으로 떠오른 다비치 강민경이 래퍼 키썸과 함께 만들어낼 시너지에도 음악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드라마 '슈츠' OST는 그간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후아유-학교 2015',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라이브'를 비롯해 '도깨비' OST 최고 히트곡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Punch)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 4곡을 히트시키며 최고의 제작 프로듀서로 주목을 받고 있는 송동운 프로듀서가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한편, 다비치 강민경과 키썸이 참여한 드라마 '슈츠' OST Part 4 '비 오는 거리 너와 나'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CREDIT

 

PRODUCER : 송동운

 

LYRICS BY : 지훈

COMPOSED BY : 이승주, 살찐고양이, 최인환

ARRANGED BY : 이승주, 최인환


Piano : 최인환

Bass : 이승주

Guitar : 박신원 

Keyboard : 이승주

Chorus : 살찐 고양이


Strings performer : 최인환


MIXED BY 김현곤 at doobdoob studio

MASTERED BY 최효영 at SUO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