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2bed

2bed

공유하기

프롬올투휴먼 (from all to human)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8.05.18
앨범소개
“모든 것에서 인간으로까지” 의 의미를 가진 미완성의 존재들로 구성된 밴드 ‘프롬올투휴먼 (from all to human)’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2 bed]가 발매되었다.

 어스름한 저녁, 시끌벅적한 파티에 지쳐 들어간 하나의 외딴 방, 그 적막한 하나의 공간에 덩그러니 놓여있는 두 개의 침대, 이 곳에 놓여 진 하나의 부푼 마음과 차갑게 식은 다른 하나의 마음이 서로 다른 방향을 향해 움직이고 있다. 그의 마음은 좀처럼 그녀에게 가까워지지 못한 채 공전하고, 그녀의 주위를 맴돌수록 외로움은 성큼성큼 커져만 간다. 
두 개의 침대 사이의 거리는 그에게는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멀고 광활하다. 
두 사람의 온도차는 매캐하고 불편한 기류를 방안에 가득 메웠다. 어디서도 환영받지 못한 그는 혼자의 세계 속에 몸을 묻었다. 그녀의 뒷모습을 바라볼 뿐, 한 뼘 남짓의 침대 사이를 건널 용기를 내지 못한 채 선잠으로 고독한 새벽을 맞이한다.

우리가 외면하고자한 소심함과 외로움에 대한 이야기를 담담한 색채로 표현한 이번 싱글 [2bed]는 프롬올투휴먼(from all to human)이 써 내려간 진솔한 자기고백이자 미완의 존재들이 보여주는 그들의 내면의 모습이 아닐까.
글: 유재형

[Credit]
Executive Producer : 문성환
Composed by 프롬올투휴먼 (from all to human)
Arranged by 프롬올투휴먼 (from all to human)
Lyrics by 문성환, 문형규
Drum by 문성호
Bass by 박영빈
Guitar by 박재우
Keyboard by 문성환
Vocal & Chorus 김석근
Mix& Mastering Engineer : @headbang studio 김대현
Art Direction & Design : 유재형
Photographer : 김대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