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Calling You Home

Calling You Home

공유하기

Seven Lions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POP
발매일
2018.05.18
앨범소개
Seven Lions feat. Runn [Calling You Home]

2018년 5월 ‘월드디제이페스티벌’을 통해 내한하는 Seven Lions의 싱글 Calling You Home!

Seven Lions는 Dubstep, Future Bass등의 베이스 뮤직의 선두주자로 평가되는 DJ/프로듀서이다. 2012년 비트포트 리믹스 컨테스트에서 ‘Above & Beyond’의 [You Got to Go]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리믹스하여, 우승을하며, EDM Scene에 화려하게 데뷔하였다. 데뷔 이후, Skrillex의 레이블 OWSLA를 통해 음원을 발매를 하였으며, Skrillex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2014년에는 [World Apart]가 빌보드에서 선정한 ‘올해의 일렉트로닉 10곡’ 부문에 선정되는 영광을 얻기도 하였다. Porter Robinson, Krewella와 투어를 진행하였으며, Ultra Music Festival, EDC, Electric Zoo와 같은 메이져 뮤직페스티벌에서 꾸준히 Seven Lions만의 베이스 뮤직 Set을 선보이고 있다.

싱글 [Calling You Home]은 Dupstep과 Future bass사운드, 그리고 파워풀한 베이스 비트와는 대조되는 서정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덥스텝 사운드는 최근 개봉한 영화 ‘데드풀 2’에서 등장하며, 다시 주목받고 있는 음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