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복면가왕 154회

복면가왕 154회

공유하기

Various Artists

앨범유형
컴필레이션 , 전체 / 가요
발매일
2018.05.20
앨범소개
진정성 있는 노래, 오직 목소리 하나로 승부한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54회 앨범 이야기! 

인기라는 편견을 버리고 진정성 있는 노래로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가수가 진정한 가수로 자리할 수 있는 무대!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54회 음원이 발매 되었다.

지난주 새로운 도전자들의 모습이 공개된 이후, 폭발적인 반응에 이어서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판정단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창자들의 음원 4곡이 공개 되었다. 

이번 앨범에는 호소력 있는 보이스로 판정단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나라는 명작 피카소’의 ‘Never Ending Story (원곡 부활)’, 매력적인 보이스로 곡의 흡입력을 높인 ‘완전 남자다잉~ 성년의 날’의 ‘가족사진 (원곡 김진호)’, 매력적인 보이스로 판정단을 사로잡았던 ‘김삿갓 김삿갓 김김 삿갓삿갓 베트남소녀’의 ‘시간을 달려서 (원곡 여자친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가왕의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는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의 ‘사랑 (원곡 임재범)’ 총 4곡이 수록되었다.

편견을 버리고 진정성 있는 노래를 통해 자신을 어필하는 무대를 펼친 가창자들의 진정성 있는 보이스와 원곡과는 또다른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복면가왕 154회> 앨범을 지금 음원으로 만나보세요!

* 원작자 및 가창자와 협의가 완료된 곡만 음원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