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I'm Your Girl ?

I'm Your Girl ?

공유하기

칸 (유나킴&전민주)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8.05.23
앨범소개
#유나킴 X 전민주 완성형 여성 듀오 KHAN(칸)으로 돌아왔다!

유나킴과 전민주는 디아크 해체 이후,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과 스타성을 과시하며 깊은 인상을 남긴바, 향후 행보에 대한 많은 관심이 쏠렸었다. 그런 두 사람이 새로운 형태의 듀엣 그룹 KHAN(칸)으로 돌아왔다! 두 사람은 모든 방면에서 뛰어난 왕이라는 그룹명 KHAN(칸)처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진정성 있는 음악을 선보이는 올어라운드 플레이어(All around player)로 가요계에 점차 의미 있는 존재로 커가겠다는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현실 연애! 공감 100%! 'I'm Your Girl ?'

KHAN(칸)의 첫 번째 싱글 'I’m Your Girl ?'은 감각적인 힙합 비트와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팝 감성이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 R&B 곡으로, 애매한 제스처를 취하는 상대방을 향해 오르락내리락하는 복잡한 속마음을 두 사람의 서로 다른 컬러의 목소리와 감성으로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싫으면서도 좋고, 확신에 차면서도 헷갈리는 보편적인 현실 연애의 과정을 파워풀한 듯 섬세하게, 트렌디하면서도 익숙한 여러 가지 상반되는 요소들로 재치 있게 풀어낸 것도 주목할 만하다.

'I'm Your Girl ?'은 트와이스의 ‘TT’, ‘치어업’, ‘라이키’와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 청하의 ‘롤러코스터’ 등을 만들어 온 ‘히트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여 기대를 받고 있다.

[Credits]
Lyrics by 블랙아이드필승 
Composed by 블랙아이드필승, will.b 
Arranged by will.b

Background Vocal by 김보아 
Synthesizer Performed by will.b
Recorded by 우민정 @ingrid studio 
Digital Editing by 정은경 @ingrid studio

Mixed by 고현정 (Asst. 김준상, 전진) @koko sound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