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E.N.C

E.N.C

공유하기

이사배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8.05.27
앨범소개
E.N.C (Feat. 키썸) - 이사배

카카오엠(구, 로엔엔터테인먼트)이 기획, 제작하는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레이션 앨범! 
그 첫 번째 주인공은 이사배다. 지난 12월 개인 SNS에 올린 이사배의 코인노래방 영상으로 시작된 이 프로젝트는 기획부터 총 5개월간의 준비과정을 거쳐 드디어 발매하게 되었다. 

뷰티 유투버로 170만의 팔로우를 가진 이사배는 자신의 1인 방송에 사용될 음원을 직접 불렀다.
이사배가 부른 [E.N.C]는 Eyes, Nose, Chu의 약자로 사랑하는 사람이 생긴 주인공이 상대방도 같은 마음이기를 기대하고 고백을 기다리며 그 사람을 위해 더 예뻐 보이고 싶은 마음에 자신을 가꾼다는 내용의 곡이다. 계절에 잘 어울리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이사배 특유의 보이스에 키썸의 위트 있는 가사와 센스 있는 플로우의 랩이 더해져 곡 분위기를 극대화 시켰다. [E.N.C]는 다수 유명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박정욱의 곡이다.

[E.N.C]의 뮤직비디오는 감각있는 영상으로 광고와 뮤직비디오, 드라마등 다양할 활동을 하고 있는 SNP Film(이유영, 이재현)이 연출 하였고 이사배가 직접 출연하여 다양한 모습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Credit]
작사 : 키썸, 굿초이스, 이하진
작곡 : 박정욱
편곡 : 박정욱
코러스 : 김현아
기타 : 정수완
베이스 : 박정욱
키보드 : 박정욱
레코딩 : Pax @ MOT Studio, 나수민 @ MOJO Sound
믹스 : 최재영 @ MOJO Sound (Assisted by 나수민)
마스터링 :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