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날아올라

날아올라

공유하기

메이스원더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8.06.07
앨범소개
메이스원더 - 날아올라(Feat. 스텔라장, J.yung)

-Brand New Collabo Project [날아올라] 발매 

브랜드 컨텐츠로 만들어진 이번 ‘날아올라’는 건강한 음악과 건강한 뮤직비디오 컨텐츠로 피곤한 현대인들의 신체적, 정신적 회복에 기여하고자 제작된 프로젝트다, 
과로에 지친 직장인, 에너지가 방전된 육아맘, 자신감와 응원이 필요한 수험생, 취업으로 고생하는 취준생 등 많은 이들에게 재미있고 유쾌하게 응원을 전하고자 한다, 

한번 들으면 어느새 부르고 있을법한 후렴구와 쉬운 가사로 귀에 쏙쏙 들어오는 랩으로 듣는 이들에게 기분좋은 기운을 줄 수 있는 곡이 탄생했다. 이번 ‘날아올라’에 피쳐링으로 참여한 ‘스텔라장’ 특유의 랩과 가사는 한번 들어본 청자라면 분명히 다시 듣고 싶은 벌스라 할 수 있을 듯 하다. 또 다른 피쳐링 ‘J.yung’의 랩 또한 신나고 재미있는 가사로 듣는 이들에게 보다 좋은 기운과 함께 완성도를 높여 주었다.

뮤직비디오 또한 고심에 고심으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흔히 말하는 ‘병맛’ 컨셉으로 한번 본 사람이라면 각인될 수 밖에 없는 재미있는 컷들로 완성해 음악과 함께 완벽한 조화와 완성도 높은 결과물이 탄생했다. 
 
이번 ‘날아올라’ 프로젝트를 진행한 ‘㈜에이아트’ 에서는 이번 프로젝트로 끝이 아닌 꾸준히 지친 현대인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컨텐츠 제작을 하고자 한다는 의지를 밝혀 왔으며, 앞으로 그들이 만들어 낼 다음 프로젝트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redit]
Music

Production : A2G SOUND
Composed by MaseWonder, 플레인(Pleyn)
Lyrics by MaseWonder, J.yung, 스텔라장(Stella Jang)
Arranged by 플레인(Pleyn)
Mixed by 플레인(Pleyn)
Mastered by 권남우 ( KWON NAM-WOO(821sound) )

M/V

Direted by ‘Aart’ ,박호진 
Edited by ‘Aart’

Album Art ‘Aart’
Styled by 유현호

*B-boy Team. ‘20th Century B-boys’ 
             ‘KNUKL’ ‘FAWKS’ ‘RIDDLE’ ‘VETERAN’ ‘FROZ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