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Remember

Remember

공유하기

KATIE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8.06.06
앨범소개
아티스트로서의 첫 데뷔 앨범 “LOG”.
이제 시작이라는 말에 담긴 신중함과 이제 시작이라는 말에 담긴 홀가분함.
그 모든 마음을 담아 그녀의 새로운 시작의 "기록"이 될 것이며 이 세상으로의 "접속"이 될 첫 앨범이 탄생하였다.
LA와 SEOUL 오가며 이루어진 수차례의 송캠프.Alessia Cara, Sabrina Claudio 등 유명 미국 아티스트의 프로듀서들과 KATIE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전혀 예측불가능한 싱글들로 가득 채워진 [LOG] 앨범은 6/6 데뷔 싱글, 8/8 2nd 싱글, 10/10 데뷔 앨범으로 순차적으로 릴리즈 될 예정이다.
‘Remember’ Produced by KEPLER
‘Remember’는 KATIE가 세 차례 진행한 송캠프에서 탄생한 곡이다. 미국 LA 송캠프에서 처음으로 KATIE와 함께 작업하게 된 4인조 프로듀싱팀 Kepler를 한국으로 초빙 하여 일주일간의 송캠프를 진행한 결과, ‘Remember’를 포함한 수십 곡이 만들어졌다. KATIE와 그의 크리에이티브 팀이 함께 고민하며 KATIE가 가진 독특한 그루브와 보이스톤을 살릴 수 있는 최적의 곡 을 뽑기 위해 애썼다.
KATIE 가 가진 짙은 소울 감성을 최대한 끌어내기 위해 몽환적이고 묵직한 신스를 활용했으며, 풍성한 싸 비의 보코더 기법과 코러스의 독특함이 돋보이는 이 곡은 사랑했던 순간들을 애타게 그리워하는 마음을 애절하게 표현한 곡이다. KATIE만의 거칠고 흡입력있는 보컬이 더해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극대화 시 켰으며 후렴구의 중독성 있는 라인과 KATIE의 시원하게 터지는 보이스가 멋스럽게 어우러진 Future R&B 곡이다. 

[Credit]
Produced by KEPLER
Composed by KEPLER
Lyrics by KEPLER
Arranged by KEP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