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Harlan & Alondra (Deluxe)

Harlan & Alondra (Deluxe)

공유하기

Buddy

앨범유형
정규앨범 , 랩/힙합 / POP
발매일
2019.02.08
앨범소개
'퍼렐 윌리엄스 (Pharrell Williams)'의 레이블 'I Am Other' 소속의 컴튼 (Compton) 출신 실력파 신예 래퍼 '버디 (Buddy)'!
데뷔 앨범 답지 않은 높은 완성도의 앨범 [Harlan & Alondra]의 딜럭스 버전 공개!
에이셉 퍼그(A$AP Ferg), 칼리드(Khalid), 타이 달라 사인(Ty Dolla $ign) 등 힙합, 알앤비 씬에서 주목받는 최고의 아티스트 참여!
 
버디는 2016년 데뷔 싱글 [Shine]을 발표한 이후, 공개하는 곡마다 천부적인 능력을 과시하며 힙합 씬에서 주목받는 래퍼로 우뚝 섰다.
데뷔 앨범 [Harlan & Alondra]에는 버디의 독보적이면서도 명확한 자기 표현이 담겨있으며 가스펠과 소울, 힙합이 오묘하게 섞여있는 버디만의 음악적인 아이덴티티를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트랙이 더해져 더욱 풍성하게 채워진 딜럭스 버전에는 멜로우한 그루브와 버디의 음색이 어우러진 트랙 "It's Love"와 속도감 있는 비트와 랩이 인상적인 "Link Up (feat. Kent Jamz, Bas, Guapdad 4000 & J.I.D)"를 비롯하여 총 4개의 트랙이 추가되었으며 후크를 확실하게 각인시키는 중독성 높은 힙합트랙 "Black", 버디의 파워풀한 래핑과 나른한 칼리드의 음색이 어우러진 "Trippin'" 등 기존에 수록된 곡을 포함하여 총 16곡이 수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