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여름일기

여름일기

공유하기

한지은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8.07.13
앨범소개
사랑하는 연인과의 ‘만남’과 ‘이별’사이 감정을 고스란히 공감형 가사와 노랫말로 풀어내는 ‘한지은’의 [여름일기] 

여태껏 사랑하는 연인과의 ‘만남’과 이별’사이에서 발생하는 감정들을 가사화하고 노랫말로 풀어낸 [여름일기]로 ‘한지은’이 이 무더운 여름 밤 메시지를 전한다.
반복되는 ‘만남’과 ‘이별’사이에서 또 같은 과정과 아픔을 반복하기 싫어서, 다시는 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다짐하는 우리는 또 다른 사랑에 빠지고, 또 다시 어떠한 트러블들로 인해 또 한번의 이별을 앞에 두고 있는, 마치 뫼비우스의 띠 같은 우리들의 연애사를 R&B풍의 사운드와 공감형 가사로 풀어내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JTBC 팬텀싱어”에 출연해 매력적인 보컬을 선보인 ‘치봉’이 피처링으로 함께 참여하여 ‘한지은’과의 듀엣을 보인다는 것 또한 주목할 점이다.
세션에는, “Mnet 보이스코리아2”에 출연했던 ‘오상아’의 코러스, 최근 홍대 부근에서 핫한 ‘기타리스트’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한철종’, 그리고 인디밴드 그룹 ‘RDHD’의 ‘이재균’이 베이스로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총 프로듀싱에는 ‘엠키(Mkey)’가 지휘하였다.
터놓고 얘기하지 못한 연애사 들이 있다면, 무더운 이 여름 밤, 한지은의 [여름일기]를 들으며, 잠시나마 감정을 공감해 보는 건 어떨까?

[Credit]
Lyrics by 한지은
Composed by 엠키(Mkey)
Arranged by 엠키(Mkey)

[Session]
Vocal 한지은, 치봉 (Of 메리미메리유)
Chorus Vocal 오상아
Guitar 한철종
Bass 이재균
Piano 박민준

Mixed by 장민 @ M Creative Sound
Mastered by 엠키(Mkey)

- Produced by ‘엠키(Mkey)’ (박민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