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My Battle Ground

My Battle Ground

공유하기

김신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8.07.15
앨범소개
DYNO (다이노) of “Team X” [1st single - Battle Ground]

음악 작업과 연습으로 지칠 때 주로 게임을 통해 활력소를 찾기도 하고 스트레스를 풀기도 한다. 요즘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을 주로 플레이 하는데, 그 안에 게임이 가지고 재미적인 요소뿐만이 아니라 있는 감성적인 면모와 매번 같은 게임이지만 매번 다른 결과와 변화되는 과정들에 흠뻑 빠져있는 것 같다. 좋아하는 무언가가 때로는 편안하게 나를 대해주기도 하고, 때로는 집착적으로 또는 스트레스를 주기도 하는 부분에서 내가 음악을 접하는 감성과 매우 비슷한 면모가 있는 것 같아 매력적으로 다가온 듯 하다. 
“Battle Ground”라는 곡이 탄생하게 된 계기도 위 매력에서 발전되어 좋아하고 즐기는 것을 주제로 삼아 창작해보면 어떨까? 라는 단순한 초점에서 시작되었다. 그 결과로, 실제 게임에서 나오는 경쾌하고 긴장감 도는 사운드의 느낌과 DYNO만의 보컬 톤이 섞여 시원하고 파워풀한 힙합 음원이 완성 되었다. 
Krazy Entertainment의 “Team X” 공식 첫 주자로 나서는 DYNO는 여러 사람들과 소통하고 자신의 음악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고 하며, 이제 첫 선을 보이는 신인인 만큼, 완성도 보다는 다양한 실험적인 요소들을 시도하는 도전적이며 창의적인 Rapper / Artist가 되고자 한다. 

DYNO (다이노) of Team_X - My Battle Ground
Track #1. My Battle Ground
Track #2. My Battle Ground (Inst.)

작사 : DYNO
작곡 : REDROC ,BAE
편곡 : BAE, A-MIN 

Credit 
Executive Producer : Kwang Hoo
Rap making : DYNO
Beat making : REDROC ,BAE
Mixing : A-MIN, HAE
Mastering : 성지훈 @ JFS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