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내일도 맑음 OST Part.10 (KBS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Part.10 (KBS 일일드라마)

공유하기

김혜림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18.07.15
앨범소개
달콤한 목소리 라임소다 '김혜림', '내일도 맑음' OST "you are my star" 런칭!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이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 나는 이야기를 그린 KBS 드라마 '내일도 맑음' 의 OST "you are my star" 가 발매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SBS ‘K팝스타 시즌6’에서 그룹 퀸즈 멤버로 활약해 결승까지 오른바 있는 라임소다의 김혜림이 맡게 되어 드라마에 그만의 풋풋한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you are my star/
저 먼 별빛/
볼 순 있지만 다가갈 수 없어‘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별에 투영해, 볼 순 있지만 다가갈 수 없는 마음을 유려한 가사로 풀어낸 곡 ‘you are my star'는 김혜림의 맑은 음색과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의 조화를 통해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지난해 라임소다 첫 싱글앨범 ‘zzz'를 발표하며 많은 반향을 불러일으킨 김혜림은 현재 동아 오츠카의 음료 메인 모델로 활동하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곡 "you are my star"는 MBC '군주',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KBS '추리의 여왕' ,SBS '스위치‘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 와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최현철'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따뜻한 감성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한편, KBS 드라마 '내일도 맑음'은 KBS1을 통해 매주 월~금 오후 8:25 에 방송된다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이성권 (at 더하기미디어)
Produced by 메이져리거
Lyrics by 메이져리거
Composed by 메이져리거, 최현철
Arranged by 메이져리거, 최현철
Vocal: 김혜림
Guitar: 김민규
Bass: 김남원
Brass: 김남원
Chorus: 김혜림, 홍은미
Vocal Directing: 고병식(koch)
Mixing: 송경조
Mastering: 도정회 (Sound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