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Hyperion

Hyperion

공유하기

St. Lucia

앨범유형
정규앨범 , 락 / POP
발매일
2018.09.21
앨범소개
MIKA를 이을 차세대 팝 아이콘 ‘세인트 루시아(St. Lucia)’!
댄서블한 멜로디로 중무장한 정규 3집 [Hyperion] 발매!

80년대 사운드에 영향을 받은 레트로 사운드가 특징인 세인트 루시아는 미국 브루클린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다. 리드 싱어인 장 필립 그로블러(Jean Philip Grobler)는 남아메리카의 요하네스버그 출신인데, 이러한 배경 때문에 밴드의 음악에 이국적이고 실험적인 사운드를 많이 도입하는 편이다. 그는 누구든 춤을 추게 만들 정도의 에너지가 넘는 곡을 만들어내는 재주를 가지고 있다. 

세인트 루시아의 정규 3집 [Hyperion]은 장 필립 그로블러, 그리고 밴드 멤버이기도 한 그의 아내 베라넥이 아이를 낳은 후 만들어졌다. 희망과 더 나은 미래를 노래하며 세인트 루시아 음악의 긍정적인 면을 부각하였다. 이번 정규 앨범에는 주체할 수 없는 흥을 담아낸 디스코 풍의 트랙 ‘Walking Away’, 밝고 경쾌한 피아노 반주로 당신을 춤추게 만들 매력적인 트랙 ‘Bigger’, 세인트 루시아의 새로운 시대를 예고하는 일렉트로닉 팝 트랙 ‘A Brighter Love’, ‘Paradise is Waiting’, 구름 위에 떠있는 듯 몽환적인 분위기의 ‘Next To You’ 등 총 11곡이 수록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