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보고싶은데

보고싶은데

공유하기

오세웅 (OH SHE WOONG)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8.11.08
앨범소개
'오세웅' [보고싶은데 : I miss you]

2018년 바람이 차가워지는 이 시기에 실력파 All round 보컬리스트 '오세웅'이 1월 4번째 싱글앨범 '용기' 이 후 10개월 만에 5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을 들고 찾아왔다.

11월 8일 정오에 발매될 이번 앨범은 한 남자의 이별 후에 연인에 대한 그리운 마음을 담은 곡이다.

특히나 이번앨범은 팬텀싱어 출신 실력파 올라운드 보컬리스트 오세웅이 새로운 둥지 '파라독스 에비뉴'와 계약하고 처음 발매하는 5번째 싱글앨범이다.

너무 사랑하는 여자와 이별 후, 그녀를 잊지못하고 돌아와 달라는 한 남자의 감정이 '오세웅'의 목소리로 표현되어 듣는 이의 마음을 저리게 한다.

본인의 수식어에 맞게 '올 라운드 보컬리스트' 인 오세웅은, 팝 장르의 데뷔앨범이자 효리네민박 시즌1에 삽입 된 곡? [너만보여], 블루스 장르이자 뮤지컬 '힐링 인 더 라디오'에 넘버로 삽입 된 곡 [그 밤], 발라드 장르 [용기] 앨범, 이 후 이번 앨범 R&B 발라드 [보고싶은데 : I miss you] 로 또 다른 모습으로 대중에게 보여줄 계획이다.

이별 후, 연인을 잊지 못하는 절절한 감정이 가득담긴 이번 앨범[보고싶은데 : I miss you]는 지금도 이별을 겪은 후에 연인을 잊지못하는 사람들에게 공감이 되어줄 것이다.

: Credit

Composed by. Soulzean
Lyrics? by. Soulzean
Arranged by.? Chris M
Producer. JC Curve
Mix & Mastering. 최성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