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Creep

Creep

공유하기

Sophie Simmons

앨범유형
싱글/EP , 팝 / POP
발매일
2018.11.09
앨범소개
미국 할리우드 스타이자 싱어 “Sophie Simmons (소피 시몬스)”, [Creep]

미국 로스앤젤레스 출신의 할리우드 스타이자 싱어인 “Sophie Simmons (소피 시몬스)”가 네 번째 싱글 앨범 [Creep]을 공개한다. 그녀는 70년대를 대표하는 하드 록 그룹인 “KISS (키스)”의 보컬리스트이자 베이시스트 “Gene Simmons (진 시몬스)”의 딸로 유명한데, 2006년부터 2012년까지 긴 시간 동안 많은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미국 TV 프로그램 'Gene Simmons Family Jewels'에 출연을 시작으로 스크린에 이름을 알린 그녀는 아버지의 다재다능 한 재능을 그대로 물려받아 연기, 노래, 춤, 각종 퍼포먼스 등에 뛰어난 실력을 겸비하여 많은 대중들에 인정받는 할리우드 스타로 거듭날 수 있었다. 아름다운 음색과 호소력 있는 가창력의 전 작품들을 통해 국내에서도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는 이번에 공개하는 네 번째 앨범으로 영국을 대표하는 밴드 “Radiohead(라디오헤드)”의 치명적인 싱글 앨범 [Creep]로 초이스하여 소피 시몬스 스타일의 [Creep]을 완성하였다.

꿈 꾸는 듯, 몽환적이고 나른한 곡 ‘Creep’의 분위기는 그녀의 부드럽고 아름다운 보이스와 너무도 잘 어우러진다. 어반 R&B와 팝, 드림팝, 얼터너티브 팝의 절묘한 조화로 탄생된 소피 시몬스의 ‘Creep’은 섹시하고 고혹적이다. 매혹적인 향기를 타고 조용히, 섬세하게 흘러가던 곡은 후반부에 이르러 날카롭고 탄탄하며, 강해진 사운드와 그녀의 강렬한 고음으로 치명적인 종지부를 찍는다. 플레이와 동시에 몰입하게 만드는 흡입력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