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이런 남자

이런 남자

공유하기

6 to 8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8.11.18
앨범소개
“술이 너보다 낫더라”, “니가 분다”, “헤어지면 생각나는 노래” 등 꾸준히 그들만의 화법으로 보컬그룹의 입지를 다져온 6 to 8이 리메이크 싱글 “이런 남자”를 발표했다.

“이런 남자”는 먼데이 키즈의 1집 수록곡으로, 13년이 지난 지금도 노래 좀 하는 남자들의 노래방 도전곡이자 많은 가수 지망생들의 필수 연습곡일 정도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곡이다.
 
6 to 8 역시 연습생 시절부터 즐겨 부르던 연습곡으로, “이런 남자”의 작곡가이자 6 to 8의 프로듀서인 민명기가 어느 날 버스킹 공연 때 6 to 8이 부르는 “이런 남자”를 듣고 먼데이 키즈와 다른 그들만의 감성에 매력을 느끼고 리메이크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한다.
 
불안한 듯 떨리며 읊조리는 버스(Verse)를 시작으로 6 to 8이 만들어 내는 화려한 코러스 라인과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사비(Sabi)가 완벽하게 하모니를 이룬 또 다른 느낌의 “이런 남자”를 감상하게 될 것이다.
 
지금부터 이 가을과 너무 닮은 가을남자, 6 to 8의 “이런 남자”를 들으며 잠시 추억에 잠겨보는 건 어떨까?

[Track List]
Track1. 이런 남자
Composed by 민명기 / Lyrics by 민명기 / Arranged by 이석주, 이율이 / 
Chorus by 6 to 8 / Guitar by 이성렬 / Strings Arranged by 전주현 / Strings by 박승경 String / Bass by 이석주 / Piano by 이율이 /Drum by 이석주, 이율이
 
Track2. 이런 남자 (Inst.)

[Album Credit]
Executive Producer 민명기 Goodfellas Ent.
Music Producer 민명기, 이석주
Management 이성준
Recorded by 정규창 @ Goodfellas Studio
Mixed by Alan Foster @ LAFX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