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하나뿐인 내편 OST Part.12 (KBS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Part.12 (KBS 주말드라마)

공유하기

소향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18.11.18
앨범소개
KBS 하나뿐인 내편 OST, 천상의 목소리 '소향' 과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콜라보 !! '사랑합니다' 발매 !!

인기 절정의 드라마, KBS 하나뿐인 내편 OST, '사랑합니다' 는 세계가 인정한 보이스, 천상의 목소리의 주인공,  '소향' 이 가창하였다. 가수 소향은 이전에 드라마 고백부부 OST '바람의 노래', 마의 OST '오직 단하나' 등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CCM 가수로 데뷔하여, 대중음악까지 폭넓은 활약을 하고 있는 대표적인 가수이다.

쿨 이재훈 원곡의  ' 사랑합니다 (작곡 위종수, 작사 김태훈) ' 은 처음부터 오로지 가수 '소향' 에게 맞춰지도록, 새롭게 탄생하였다. 클래식컬한 피아노 선율로 곡은 포문을 여며, 그 후 플루티스트 김지환의 리얼연주가 돋보인다. 다소 힘을 뺸 소향의 보이스는 물 흐르듯이 흘러간다. 보컬의 뒤뜰을 풍부한 스트링사운드가 채우고 있다. 곡에 따라 달라지는 그녀의 표현력이 단연 돋보인다. 극 중 이장우와 유이의 러브테마인만큼, 듣는이가 편안하게 들을 수 있도록, 가창하였다. 

이 곡은 폴포츠 (paul potts) , 스틸하트 (steelheart) , 로레인 탄  (Lorraine Tan) 등 세계적인 스타들과 작업해 온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과 김지환이 의기투합하였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기위해 노력하였다.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이성권 (at 더하기미디어)
Produced by jesus, 플레이사운드
Lyrics by 김태훈
Composed by 위종수
Arranged by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
Vocal: 소향
Guitar: 김민규
Piano: 김경범
Bass: 정필승
Flute: 김지환
String arranged by : 김경범
Vocal &Inst recorded by: 이준호 
Vocal Directing: 김경범
Mixing: 송경조
Mastering: 도정회 (Sound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