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HIDDEN GGUL VOICE#1

HIDDEN GGUL VOICE#1

공유하기

제이오션 (9초)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8.11.20
앨범소개
씨클레프(C-clef)의 숨은 재야의 아티스트 찾기 프로젝트 HIDDEN GGUL VOICE #1 - 네 번째 싱글 ‘쉽지않아’ 발매
8월, 9월, 10월까지 쉴 새 없이 달려온 [HIDDEN GGUL VOICE #1] 프로젝트! 11월에는 제이오션이 참여한 ‘쉽지않아’가 공개된다.

감성으로 가득한 제이오션의 보이스로 들려주는 ‘쉽지않아’는 이별 후의 공허함과 그리움을 아련하게 전하는 R&B 장르의 곡이다.
심플하게 반복되는 멜로디와 일렉 기타 위주의 세련된 편곡이 돋보이는 ‘쉽지않아’는 매력적인 톤과 다이나믹한 테크닉으로 작은 감정 하나까지도 섬세하게 표현한 ’제이오션’ 의 보컬이 인상적이며, 곡 후반까지 지루할 틈 없이 전개되는 특유의 완급 조절도 하나의 감상 포인트이다.
씨클레프(C-clef)의 프로젝트 [HIDDEN GGUL VOICE #1]는 숨은 실력자 가수, 즉 ‘재야의 보컬 고수들의 재발견’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진행된다.
프로젝트 타이틀(HIDDEN GGUL VOICE #1)처럼 달달한 음색의 감성적인 보컬의 소유자들이 씨클레프(C-clef)의 첫 프로젝트를 함께한다.
HIDDEN GGUL VOICE #1는 8월에서 12월까지 월간 음원 발매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10월의 아티스트인 ‘레미’의 앨범 [그 밤]이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11월의 아티스트 ‘제이오션’ 에게도 많은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제이오션은 앞서 ‘9초’라는 팀에서 ‘문디가시나’ ‘이뻐, 바뻐’ 등의 곡으로 자신만의 스타일과 음악성을 한껏 보여준 바 있다.

[크레딧]
Executive Producer 홍이찬
Lyrics by 태봉이
Composed by 태봉이
Arranged by 태봉이
Chorus 제이오션
Piano 태봉이
Guitar 태봉이
Recording 김태영 (C-Clef Studio)
Mixing CC (C-Clef Studio)
Mastering CC
A&R 서은주
Album Design 정새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