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끝까지 사랑 OST Part.25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Part.25 (KBS2 일일드라마)

공유하기

김기하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18.11.20
앨범소개
KBS 인기드라마 ' 끝까지 사랑' OST, 허스키보이스 가수 '김기하 ' 의 '끝까지 사랑할수 있나요? ' 발매!! 대세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와 콜라보!!

'나만의 방식' 히트곡의 주인공 가수 '김기하' 의 오에스티 넘버 '끝까지 사랑할수 있나요? ' 가 발매되었다. '김기하' 는 포크락의 대표주자로, ' 나만의 방식', ' 사랑해요', ' 흐르는 눈물에 웃음이' 등 많은 곡으로 큰 사랑을 받은 가수이다. 

클래식컬한 느낌으로 곡은 포문을 여며, 신나는 드럼비트에,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어쿠스틱기타연주와 일렉기타가 감각적이다. 허스키한 보이스의 김기하의 보컬이 기가 막히게 어우러져, 중년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같은, 포크락 느낌의 오에스티 넘버이다. 끝까지 사랑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때로는 시적으로, 때로는 직설적으로 풀어 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국민 코러스 김현아의 코러스 또한 강렬하다. 

이 곡은 박현빈 '샤방샤방', 송대관 '한번더', 금잔디 '나를 살게하는 사랑'을 탄생시키며, 장윤정, 홍진영, 김용임, 윙크, 한혜진 등 대한민국의 내노라하는 트로트가수들과 작업하고 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과 김지환이 의기투합하였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이성권 (더하기미디어)
MUSIC PRODUCER: 플레이사운드, jesus
COMPOSED &LYRICS BY 알고보니혼수상태
ARRANGED BY: 김지환
GUITAR: 김민규
CHORUS: 김현아 
PIANO: 김경범
KEYBORD: 김경범
VOCAL &INST RECORDED BY: 이준호 
MIXED BY: 송경조
MASTERED BY: 도정회 SOUND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