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그대를 찾는다

그대를 찾는다

공유하기

The Lug (더 루그)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9.01.10
앨범소개
꾸준히 사랑받아온 ‘루그’ 그리고 ‘죄’ , 그들의 12년 만의 컴백 트랙 ‘그대를 찾는다’

루그는 ‘죄’ 와 ‘오늘 그녀가’ 로 2006년 ~ 2008년 까지 활동했던 그룹이다.
김호람의 부드러우며 강렬한 보컬, 최강호의 달콤한 듯 다가와 쏟아내던 고음의 하모니는 이들의 더욱 큰 성공과 꾸준한 활동을 의심치 않게 했다.
멤버들의 군입대로 잠깐 쉬는 듯 했으나, 다사다난한 12년의 시간은 그들에게 새로운 노래를 발표할 수 없는 일들의 연속 이었다.
하지만 이들의 노래에 대한 열정은 계속 되었고, 오랜 시간 인연을 이어온 프로듀서 ‘락다이아몬드’와 이렇게 신곡으로 돌아왔다.
‘락다이아몬드’의 정지훈 프로듀서는 가요 영화 영상 음반 제작을 꾸준히 해왔고 ‘The Rock Diamond Label’ 의 첫 가수로 ‘루그’에게 손을 내밀었다. 그 역시 2007년 ‘투로맨스’ 의 ‘그대는 그대만은’ 이란 발라드로 가요활동을 시작한 작곡가이다.
2년여간 이 세 남자는 앞으로 나아갈 루그의 음악적 색깔과 곡 들을 만들어 나갔고 제일 첫 곡으로 ‘그대를 찾는다’ 를 발표한다.
섬세한 피아노와 현악 연주를 시작으로 김호람의 목소리가 벌스에서 후렴까지 강렬하게 다가온다.
바로 그 뒤를 받치는 최강호의 후렴과 브릿지는 정통 발라드에 목말라 있던 이들에 소나기처럼 다가갈 것 이다.
루그 이들의 새로운 시작과 앞으로의 행보에 귀를 기울여 보자

[Credit]
Vocal : 김호람 , 최강호 @ LUG (루그)
Piano , Bass , Drum : 정지훈 @ The Rock Diamond
Guitar : 양규남 , 김건욱 
Orchestration : 정지훈 @ The Rock Diamond
MIX By 장민 @ M CREATIVE SOUND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